블랙야크,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오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울 도심에서 숲을 탐험할 수 있는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는 등산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할 수 있는 어린이 숲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야크 키즈가 오는 2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서울 도심에서 숲을 탐험할 수 있는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키즈 베이스캠프 아카데미는 등산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며 성장할 수 있는 어린이 숲 프로그램이다. 일상 속 건강하고 액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브랜드 방향에 맞춰, 즐거운 체험 활동을 통해 자연의 소중함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첫 아카데미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내달 9일 진행된다. 보호자와 자녀 1인이 한 팀으로, 사전 모집한 총 10팀이 서울시 은평구에 위치한 아웃도어 복합문화공간 '블랙야크 베이스캠프 북한산점'에 모여 북한산을 오른다. 북한산 13성문 중 하나인 대서문까지 오른 후 출발 지점으로 돌아오는 약 2~3시간 코스로, 아이들도 가볍게 오를 수 있는 쉬운 난이도로 운영된다.
아이들은 전문 숲 체험 해설가와 함께 북한산을 오르며 칡무늬 만들기, 열매로 손톱 물들이기 등 안전하고 즐겁게 자연을 탐험한다. 공터에서는 솔방울 하키, 인디언집 만들기 등 친구들과 뛰어 놀고, 대서문에 대한 설명도 들으며 우리 역사와 함께 등산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쌓는 시간도 갖는다. 이어 하산 길에는 유해 식물을 제거하며 자연 보호 활동의 중요성까지 느낄 수 있다.
또, 아카데미 참가자 전원에게는 블랙야크 키즈의 가을 티셔츠를 비롯해 베이스캠프 북한산점과 블랙야크 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브랜드 캐릭터 '블키(BLKi)' 손수건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티셔츠는 2024신상품 'BKC루스라운드티셔츠'로, 옥수수에서 추출한 소로나 원사를 적용해 청량한 착용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갖춰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참가비는 팀 당 4만 원으로, 23일부터 29일까지 블랙야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韓-체코 정상회담, 원전 동맹 추진...추가 수주·3국 공동진출 검토
- '김건희·채상병 특검, 지역화폐법' 국회 본회의 통과…여 '보이콧'
- GM, 자체 배터리 생산라인 구축 착수
- “내비 시키는 대로 했다가…논두렁서 5시간” [숏폼]
- 건강보조제 먹고 120명 사망…日 '붉은 누룩' 사건 원인은?
- 산업부, 민간 지역난방 사업자에 총괄원가 제출 요구
- 4m 비단뱀이 온 몸 '꽈악'…죽다 살아난 태국 여성
- 정부 보안관제 가입 종합병원 10곳 중 1곳…대형병원 정보보안 투자 외면 심화
- [신차드라이브]압도적 존재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기아 스포티지, 3년 만에 얼굴 바꾼다…디젤 빼고 11월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