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돌' 은우, 장남 맞네…아픈 父김준호 위해 직접 정우 케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은우가 아픈 김준호를 위해 동생 정우 돌보기에 나서는 가운데, 15개월 경력을 지닌 형아의 듬직함을 제대로 보여준다.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 11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고,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은우가 아픈 김준호를 위해 동생 정우 돌보기에 나서는 가운데, 15개월 경력을 지닌 형아의 듬직함을 제대로 보여준다.
2013년 처음 방송된 이래 11년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는 추성훈과 추사랑, 송일국과 삼둥이를 비롯해 이동국과 오남매, 샘 해밍턴과 윌벤 형제, 사유리와 젠, 김준호와 은우-정우 형제, 제이쓴과 준범 등 육아에 익숙하지 않은 부모가 아이를 통해 행복을 알게 되고, 다양한 가족의 형태를 새롭게 조명하며 육아의 값진 의미를 빛내고 있는 국내 유일의 육아 프로그램이다.
오는 22일(일) 방송되는 ‘슈돌’ 541회는 ‘잘 자라줘서 고마워’ 편으로 2MC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장동민, 박수홍, 딘딘이 함께한다. 이중 아픈 아빠 김준호를 위해 34개월 은우가 장남 역할을 톡톡히 해낸다. 최근 플레잉 코치, KBS 해설위원, 각종 예능 등 쉴 틈 없는 활동에 과로가 온 김준호를 위해 은우가 나서는 것. 이에 15개월 동생 정우 돌보기부터 아빠 케어까지 해내며 꼬꼬마 효자로 거듭난 은우의 기특한 모습에 궁금증이 모인다.
이날 은우는 아빠 김준호에게 “아빠, 저만 믿으세요!”라고 씩씩하게 동생 정우를 잘 볼 것을 호언장담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은우는 본격적으로 아빠의 손길 없이 정우를 돌본다. 은우는 정우가 쪽쪽이를 빼고 장난감을 입으로 직행하려 하자, 곧바로 “먹는 거 아니야~”라며 동생 정우를 훈육하며 15개월 차 형아의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로 감탄을 자아낸다.
이어 은우는 정우의 배꼽시계가 울리기 시작하자 손수 밥을 챙겨준다. 이때 정우가 잠시 놀이방에 가자 은우는 돌연 엄마 목소리로 변신, “정우야 어딨니? 정우 밥 먹어!”라고 소리치며 동생의 기강을 잡는 형아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다. 은우는 “정우야 일어나서 먹으면 안 돼. 앉아서 먹어”라며 동생의 식사 예절까지 바로잡는 단호함을 보이다가도, 밥을 다 먹은 정우의 손과 입을 야무지게 닦아주며 스윗함까지 뽐낸다는 후문.
이에 ‘슈돌’ 제작진은 “생후 10개월 때 ‘슈돌’에 첫 등장해 걷고, 말하며 성장 과정을 보여준 은우의 역대급 성장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해 고작 19개월 차이인데도 동생 정우를 돌보는 든든한 은우의 형아미와 은우와 정우의 꽁냥꽁냥한 형제 케미가 담길 ‘슈돌’ 본방송에 관심이 치솟는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박수홍, 육아 고수였네…박슬기 딸 기저귀부터 목욕까지(슈돌)
- '슈돌' 박수홍, 생후 5개월 응가에 당황 "제가 어떻게 해드릴까요?"
- 박수홍, 박슬기 딸 품에 안고 눈물…전복이 초음파 사진 패러디까지(슈돌)
- '슈돌' 오상욱, 은우 '무한 뱅뱅이'에 영혼 가출 "20년 늙었어"
- '♥박수홍' 김다예, "30kg 증가…살찐 모습 싫지만 돈 벌려고 '슈돌' 출연" [소셜in]
- ‘슈돌’ 박수홍, 아내와 딸 전복이 “가족은 내 삶의 이유이자 목표”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