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정규 6집 발매 예고..."8년만의 알앤비 앨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박재범이 알앤비 앨범으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지난 19일 모어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 6번째 정규 음반 '더 원 유 원티드'(THE ONE YOU WANTED) 프롤로그를 올렸다.
박재범은 신보에 대해 "2016년 '에브리띵 유 원티드' 이후 알앤비 앨범은 8년 만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더 원 유 원티드'는 지난 2019년 발표된 '더 로드 레스 트레블드' 이후 5년 만에 내놓는 정규 음반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가수 박재범이 알앤비 앨범으로 돌아온다.
박재범은 지난 19일 모어비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 6번째 정규 음반 '더 원 유 원티드'(THE ONE YOU WANTED) 프롤로그를 올렸다.
영상은 약 5분 26초 분량이다. 박재범은 신보에 대해 "2016년 '에브리띵 유 원티드' 이후 알앤비 앨범은 8년 만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타이틀곡을 향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오랜만에 타이틀곡다운 타이틀곡이 나왔다"며 "세련된 바이브로 채워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박재범은 또 "모어비전과 한국 음악 시장에도 의미 있는 앨범이 될 것 같다. 단순 유행보다 작품성 있는 앨범을 위해 노력했다"고 했다.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했다. 미국 래퍼 타이 달라 사인(Ty Dolla $ign), YG, 피로(P-Lo) 등이 피처링했다. 모어비전 연습생도 언급됐다.
'더 원 유 원티드'는 지난 2019년 발표된 '더 로드 레스 트레블드' 이후 5년 만에 내놓는 정규 음반이다. 알앤비 앨범으로는 8년 만이다.
소속사 측은 "가장 박재범다운 알앤비 음반"이라며 "박재범이 2017년부터 올해까지 작업해왔던 곡들로 채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박재범은 다음 달 8일 오후 6시 '더 원 유 원티드'를 발매한다.
<사진제공=모어비전>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