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난.,신입직원 68명 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가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정부의 청년 고용 확대 정책에 부응하고자, 2024년도 신입직원(채용형인턴) 68명을 선발하였으며, 오는 23일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은 지난 6월부터 공개경쟁 절차를 거쳤으며 일반분야 51명, 사회형평분야(보훈, 장애) 11명, △고졸인재분야 6명을 임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성남)=박정규 기자]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정용기)가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고, 정부의 청년 고용 확대 정책에 부응하고자, 2024년도 신입직원(채용형인턴) 68명을 선발하였으며, 오는 23일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은 지난 6월부터 공개경쟁 절차를 거쳤으며 일반분야 51명, 사회형평분야(보훈, 장애) 11명, △고졸인재분야 6명을 임용한다. 전년도 40명 대비 70% 확대된 규모이다.
일반 및 고졸분야에서는 지역균형인재 육성에 기여하고자 비수도권 지역인재 할당제를 적용해 선발하게 되며, 취업지원(보훈)대상자, 장애인, 다문화가정의 자녀, 자립준비청년 등 사회적 약자를 대상으로 전형별 우대가점을 부여하는 등 사회형평적 채용도 지속 시행한다.
이들은 23일부터 집중적인 입문 교육과정 및 현장 교육과정( OJT)을 통해 한난인으로서의 기본 역량을 갖춰 나가게 되며, 3개월의 인턴기간 및 평가를 거쳐 12월 정규직으로 전환·임용될 예정이다.
한난의 채용 담당자는 “긴장되고 치열한 공개채용의 관문을 당당히 통과한 신입사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와 감사를 전하며, 자부심을 갖고 공사의 핵심 인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fob140@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월1일 임시공휴일까지 지정했는데…국민 22%, 황금연휴 불만 왜?
- "해외계좌로 53억원 은닉" 장근석 모친 연예기획사, 2심도 패소
- 볼수록 예쁘다며 머리 넘겨주고 엉덩이 토닥…“시아버지 스킨십 불편해요”
- ‘오징어게임’ 정재일·츠베덴 서울시향 음악감독, 마침내 만난다
- '300억 건물주' 된 유재석, 세무조사 탈탈 털렸다…결과는
- “아이유~ 착한 사람!” IU 또 통큰 기부 2.25억원
- "곽튜브, 이걸로 나락 간다고?"…'이나은 옹호 논란' 일파만파
- “승무원은 절대 안 먹어”…기내 ‘더러운 비밀’ 폭로한 美 조종사, 대체 뭐길래?
- "이혼안했다" 황재균·지연, 헌팅포차에 또 이혼설 불거졌지만…
- “내가 나락 보냈냐” 분노한 빠니보틀, 곽튜브와 여행 영상 올리고 남긴 한마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