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훈, 생애 첫 日 팬미팅서 눈물 “감동적 행복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성훈이 생애 첫 일본 팬미팅을 성료했다.
이번 팬미팅은 일본에서 처음 진행한 것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 박성훈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팬미팅을 마무리한 박성훈은 소속사를 통해 "첫 팬미팅을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동적이었고 행복했다. 팬미팅에서 팬분들과 직접 대면하며 느꼈던 감정과 에너지를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동력으로 삼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성훈이 생애 첫 일본 팬미팅을 성료했다.
9월 20일 소속사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배우 박성훈은 지난 9월 15일 도쿄 카츠시카 심포니 힐즈 모차르트 홀에서‘PARK SUNG HOON Japan 1st Fanmeeting <Fall in>(박성훈 재팬 퍼스트 팬미팅)’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은 일본에서 처음 진행한 것으로 전석 매진을 기록, 박성훈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실감케 했다.
박성훈은 타마키 코지 ‘Melody(멜로디)’를 부르며 팬미팅의 시작을 알렸다. 1,200석을 가득 채운 팬들과 반가운 인사를 나눈 박성훈은 간단한 근황 토크로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먼저 박성훈은 팬들과 함께 출연작 ‘하나뿐인 내편’부터‘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더 글로리’, ‘눈물의 여왕’ 등 주요 출연작을 돌아보면서 비하인드 스토리와 솔직한 소회를 전했다. 이어‘눈물의 여왕’ 윤은성 캐릭터로 변신한 박성훈은 즉석에서 팬들의 질문을 받아 답변을 이어가 팬들을 열광케했다.
뿐만 아니라 ‘성훈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 코너에서 박성훈은 질문해 준 팬들의 자리에 직접 찾아가 답변과 함께 꽃을 선물하는팬 서비스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그 외에도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챌린지 성훈’ 코너를 통해 즉석에서 연기를 선보이고 그림을 그려 퀴즈를 맞추는 등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했다.
공연 말미엔 팬들이 준비한 깜짝 VCR 이벤트를 보고 눈물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함께해 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 박성훈은 YB ‘흰수염고래’ 무대를 끝으로 팬들과 마지막 인사를 나눴다.
팬미팅을 마무리한 박성훈은 소속사를 통해 “첫 팬미팅을 많은 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감동적이었고 행복했다. 팬미팅에서 팬분들과 직접 대면하며 느꼈던 감정과 에너지를 앞으로의 연기 활동에 동력으로 삼아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최근 연극‘빵야’에서 열연을 펼친 박성훈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2와 영화 ‘열대야’ 공개를 앞두고 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신현준, 철통보안 아내 최초 공개 “김재경 닮은꼴” 걸그룹 미모 깜짝(아빠는 꽃중년)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김혜수 첫사랑과 재회, 30년 흘러도 미모 그대로
- 46세 윤세아, 한줌 허리 드러낸 러닝 여신‥연예인 아우라 폭발
- 김창옥, 이효리♥이상순에 배운 교훈 “결혼 전 많은 남자 만나보길”(라디오스타)
- 고민시, 물에 젖은 비키니가 너무 섹시해‥살 떨리는 예쁨
- 가인, 프로포폴 벌금형 5년만 근황 포착…확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