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청년의 날’ 행사 후원…“청년을 응원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은 오는 21일 열리는 익산 '청년의 날' 행사에 후원사로 함께한다고 밝혔다.
후원사인 코레일유통은 행사 당일 자사의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 생수인 '행복할수' 5000병을 비롯해, 수도권 전철 개통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대한민국 최초 전동차 1001호'와 'ITX-청춘열차'모형 블록을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과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이번 후원을 통해 코레일유통은 청년을 주축으로 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레일유통(대표 이택상)은 오는 21일 열리는 익산 ‘청년의 날’ 행사에 후원사로 함께한다고 밝혔다.
매년 9월 셋째 주 토요일인 ‘청년의 날’은 청년의 권리 보장과 청년정책 발전의 중요성을 알리고,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된 법정기념일이다.
후원사인 코레일유통은 행사 당일 자사의 PB(Private Brand, 자체브랜드) 생수인 ‘행복할수’ 5000병을 비롯해, 수도권 전철 개통 50주년을 기념해 출시한 ‘대한민국 최초 전동차 1001호’와 ‘ITX-청춘열차’모형 블록을 행사에 참여한 청년들과 시민들에게 제공한다.
앞서 코레일유통은 전국 철도역의 광고매체와 매장 내 고객용 결제 모니터를 활용해 청년 축제를 널리 알리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이번 후원을 통해 코레일유통은 청년을 주축으로 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익산시와 사각사각(지구장이 마을)이 주관한 이번 ‘2024학년도 청년은 맵다’라는 주제의 ‘청년의 날’ 행사는 익산역 앞 젊음의 거리에서 개최되며, 축하공연, 퀴즈이벤트, 토크콘서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 임일남 유통사업본부장은 "사회경제 활성화의 열쇠는 청년들이며, 그들의 도전을 항상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청년 문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자 정액 총량 정해져 있어…돈은 세컨드한테만” 난방공사의 황당 인문학 강연
- 김종인 “김영선 비례 요구는 사실…‘김건희 공천 개입’은 모르는 일”
- 해발 3120m 암벽위 ‘수행 성지’… 욕망 깎아낸 자리에‘행복’이 들어왔다[박경일기자의 여행]
- [속보]윤 대통령 “러, 北 밀착해 한국 안보 위협하면 대가 치를 것” 경고
- 임종석 “통일부 정리·통일하지 말자”
- 딸도 낳았는데…아내에게 1000회 성매매시킨 남자
- 손녀 쫓던 개 ‘패대기‘ 쳐 죽인 노인…여론은 ‘반반’
- 그래서 그들은 농로로 갔다?? 귀경길에 내비 믿던 차 수백대 논길에 갇혀
- “김건희, 총선 외에 2022 재보선 공천 개입 증거도 있다” 언론 보도에 이준석 반응이...
- “아침에 출근한다고 나간 사람이” …순직 소방관 영상 ‘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