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해인, 둘째 임신…"더 큰 행복 생길 것 같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라붐 해인이 둘째를 임신했다.
해인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과 임신테스트기 사진과 함께 "네. 둘째예요"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지금도 지아(첫째 아이) 덕분에 너무 행복한데 앞으로는 둘째로 인해 더 큰 행복이 생길 것 같다. 우리 둘째 6w1d"이라고 임신 주수를 적었다.
2014년 그룹 라붐으로 데뷔한 해인은 '두근두근' '상상더하기' '아로아로' 등의 곡을 발매하며 사랑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결혼, 올 5월 득녀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그룹 라붐 해인이 둘째를 임신했다.
해인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초음파 사진과 임신테스트기 사진과 함께 "네. 둘째예요"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처음부터 둘째까지 계획했지만 생각보다 빠르게 찾아와준 우리 둘째. 태명을 지어줘야 하는데 태몽을 꾼 것도 없고 어찌 예쁘게 지어줘야 할지 고민"이라고 적었다.
이어 "지금도 지아(첫째 아이) 덕분에 너무 행복한데 앞으로는 둘째로 인해 더 큰 행복이 생길 것 같다. 우리 둘째 6w1d"이라고 임신 주수를 적었다.
2014년 그룹 라붐으로 데뷔한 해인은 '두근두근' '상상더하기' '아로아로' 등의 곡을 발매하며 사랑받았다. 라붐은 2017년과 2021년 각각 멤버 율희와 유정의 탈퇴로 4인조로 재편됐다.
해인은 지난해 11월 자필 편지를 통해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당시 그는 "11월에 결혼하게 됐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겠지만, 고민을 거듭할수록 이 친구에 대한 확신이 들었기에 결심했다"고 적었다.
또 "감사함으로 결혼 준비를 하던 중 저희에게 행운 같은 아이가 찾아왔다"며 혼전임신 소식을 전했다. 이후 올해 5월 딸을 출산했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포착] "동네 선거하나, 부끄럽다"…김민석, '김건희 특검법' 표결 불참한 조국 저격
- [2024 TMA] 유니스, 팬들 사랑에 '애교 풀 발사~' (영상)
- [오늘의 날씨]'고마해라' 늦더위…전국 최대 200mm 이상 비
- 토요타·GM 협업 행보…정의선 회장, '글로벌 수소 동맹' 본격화
- 그해 여름은 정말 더웠네…'최악 폭염' 1994·2018·2024년
- 10·16 재보선 관전 포인트는…민주-혁신 '호남대전', 국힘 '텃밭 사수'
- [그래도 K리그] 대전 황선홍 vs 전북 김두현, 9월 상승가도 '정면 충돌'
- [내가 본 '켄타로'] 주변 분위기를 밝게 만들 줄 아는 배우
- 화사, 이제 '싸이 시너지' 보여줄 때[TF초점]
- [단독] 올리브영, 오프라인 월간지 만든다…이번에도 키워드는 '성수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