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활한 고스트 포크’ 센가, 다음 주 ‘NYM PS 이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싸움에서 승기를 잡은 뉴욕 메츠에 천군만마가 돌아온다.
이어 센가가 다음 주 뉴욕 메츠로 복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 뉴욕 메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할 경우, 선발투수로 복귀할 가능성도 상당하다.
센가가 다음 주 오랜 부상에서 복귀한 뒤 애틀란타전에 구원 등판해 뉴욕 메츠의 승리를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내셔널리그 와일드카드 싸움에서 승기를 잡은 뉴욕 메츠에 천군만마가 돌아온다. 센가 코다이(31)가 정규시즌 막판 포스트시즌 진출을 확정 짓기 위해 복귀한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MLB.com은 20일(이하 한국시각) 센가가 이번 주말 마이너리그 트리플A에서 1이닝 가량을 던질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센가가 다음 주 뉴욕 메츠로 복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센가는 정규시즌 막바지에 돌아와 구원으로 활약할 전망이다.
앞서 센가는 지난 2월 말 팔 피로 증세로 훈련을 중단했고, 정밀 검진 결과 오른쪽 어깨에 문제를 발견했다. 이후 센가는 자가혈청주사(PRP) 치료를 받았다.
뉴욕 메츠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애틀란타와 운명의 원정 3연전을 가진다. 포스트시즌 진출 팀은 여기서 결정될 가능성이 높다.
센가가 다음 주 오랜 부상에서 복귀한 뒤 애틀란타전에 구원 등판해 뉴욕 메츠의 승리를 이끌 수 있을지 주목된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자유롭네…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DA★]
- “입 X치세요”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쿨하게 언급…역시 프로 유튜버 [종합]
- 블랙핑크 제니, 뱀뱀과 뜻밖의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 [공식]
- 박나래 “母와 둘이 있으면 어색” 의외의 사이 고백 (금쪽상담소)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