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하나 까딱 안한' 박지윤, 명절 끝나도 여유 "연휴 후유증 따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이 연휴 후유증 극복법을 공유했다.
20일 박지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반반족발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손해영만 있다면 #연휴후유증 따위는 극복할 수 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소희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박지윤이 연휴 후유증 극복법을 공유했다.
20일 박지윤은 자신의 SNS를 통해 "반반족발과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손해영만 있다면 #연휴후유증 따위는 극복할 수 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지윤은 배달 음식을 시켜놓고 드라마를 보고 있는 모습. 길었던 연휴가 끝났음에도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앞서 박지윤은 추석 연휴인 지난 17일 "짧지만 따수웠던 친정 가족 모임. 오랜만에 누워서 손하나 까딱 안하고 먹기만 하다 왔네. 상 차리느라 고생했어 언니. 이제 굽은 허리 펴십쇼. 필립아. 이모가 사인해준 거 잊지마"라며 한가로운 추석 연휴 일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박지윤 KBS 아나운서 30기 입사 동기 최동석과 지난 2009년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다. 그러나 결혼 14년 만인 지난해 10월 이혼, 현재 양육권을 두고 조정 중이다.
김소희 기자 yaqqol@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팽현숙 “최수종♥하희라, 가식적으로 사는 부부 1호” 폭탄 발언 (탐정들…
- '신민아♥10년 열애' 김우빈 "비인두암 6개월 시한부, 너무 무서웠다"…
- 황정음, '이영돈과 이혼' 후 첫 명절..두 아들 끌어안고 "해피 추석 …
- 백지연 환갑잔치 "현대家 사돈, 날 딸이 데려온 멋진 동생이라 소개"(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