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송윤형, 구준회 폭로 “매번 지각한다” 티격태격 케미 (재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콘 구준회와 송윤형이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19일 김재중 유튜브 채널 '재친구'에는 '[SUB] (군대) 먼저 가는 사람 아직 남은 사람 Ep.54 | 아이콘 김재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그러면서 "나는 그렇다 쳐도 같은 멤버인 준회는 윤형이가 벌써 군대 갔다고 얘기하고 다녔대"라고 하자 구준회는 "지금도 미안하게 생각한다"며 사과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구준회와 송윤형이 티격태격 케미를 뽐냈다.
19일 김재중 유튜브 채널 ‘재친구’에는 ‘[SUB] (군대) 먼저 가는 사람 아직 남은 사람 Ep.54 | 아이콘 김재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김재중은 입대를 3일 앞둔 송윤형에게 “이미 다녀온 줄 알았다”라고 놀랐다.
이러한 오해가 생긴 이유에 대해 구준회는 다른 멤버들이 하나 둘 씩 군입대를 하게 되면서 본인도 모르게 착각을 하게 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는 “헤어스타일만 보면 누가 봐도 자신이 이미 군대를 다녀온 사람처럼 보인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구준회는 “만약 오전 8시에 픽업 일정이 있다면 항상 7시 55분에 알람을 맞춰 놓는다”라며 “ 전날 미리 샤워를 해서 몸이 깨끗한 상태인데 굳이 출발 직전에 또 씻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자기 전에 다음날 입을 옷을 챙겨두고 잠자리에 든다”라고 해명했다.
이어서 “샵에서는 양치, 세안, 면도 모두 할 수 있고 심지어 원장님과도 친해서 괜찮다”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만하고 잘못된 판단”…곽튜브, 이나은 ‘대리용서’ 논란 2차 사과[전문] - MK스포츠
- 이규한 SNS 폐쇄→브브걸 유정 ‘럽스타’ 지우기...완전히 끝난 ‘공개열애’ [MK★이슈] - MK스포
- 김희정, 발리서 아슬아슬 짧은 옷! 딱붙핏 입고 ‘탄탄한 보디라인’ 뽐낸 미니원피스룩 - MK스포
- 강민경, 베니스 첫날 로맨틱한 분위기! 우아한 도트 원피스룩 - MK스포츠
- 추신수에게 도움받았던 화이트의 다짐 “나도 그처럼 누군가를 돕는 사람이 되겠다” [MK인터뷰]
- 이승엽 감독 ‘최승용, 첫 승신고 축하해’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엽 감독 ‘4연승, 좋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두산 ‘기분좋은 4연승 질주’ [MK포토] - MK스포츠
- 김도영 ‘패배가 아쉽다’ [MK포토] - MK스포츠
- 이승엽 감독 ‘최승용, 첫 승 축하해’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