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과 두 아들, 모델 포스~ 사랑스러운 패밀리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나영 패밀리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10월호는 'My Little Friends'를 주제로 진행됐다.
아늑한 가정집 곳곳에서 김나영과 신우, 이준이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포근하고 행복한 시간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나영은 아이들을 바라보는 따듯한 미소로 포근한 느낌을 더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키즈 브랜드의 가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나영 패밀리가 함께한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10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 김나영 패밀리와 함께한 마리끌레르 10월호는 ‘My Little Friends’를 주제로 진행됐다. 아늑한 가정집 곳곳에서 김나영과 신우, 이준이 사랑스러운 동물 친구들과 함께 보내는 포근하고 행복한 시간을 담았다. 공개된 화보 속 김나영은 아이들을 바라보는 따듯한 미소로 포근한 느낌을 더했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키즈 브랜드의 가을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훌쩍 자란 신우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신우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은 클래식 로고 니트와 데님을 멋스럽게 소화해 내며 프로 모델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거북이와 함께한 현장에서는 행복한 웃음으로 여느 초등학생과 같은 귀여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프렌치 무드의 세일러 카라 카디건과 베레모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성숙한 표정 연기로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아냈다.
이준이는 마리 베어 그래픽을 메인으로 한 스웨트 셔츠를 착용하고 특유의 엉뚱한 표정과 포즈를 자유자재로 선보였다. 호기심 가득한 모습으로 오리를 따라 하거나, 나란히 앉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때 묻지 않은 순수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자유롭네…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DA★]
- “입 X치세요”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쿨하게 언급…역시 프로 유튜버 [종합]
- 블랙핑크 제니, 뱀뱀과 뜻밖의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 [공식]
- 박나래 “母와 둘이 있으면 어색” 의외의 사이 고백 (금쪽상담소)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