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연속 도루’ 발전하는 괴물 오타니 ‘76.9%→92.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수의 견제 횟수 제한, 베이스 크기의 확대만으로는 설명하기 어렵다.
오타니 쇼헤이(30, LA 다저스)가 도루에서 놀라울 만큼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날 오타니는 1회 첫 타석에서 라이언 웨더스에게 좌익수 방면 안타를 때린 뒤, 곧바로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이에 오타니는 지난 12일 시카고 컵스전 이후 6경기 만에 도루를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수의 견제 횟수 제한, 베이스 크기의 확대만으로는 설명하기 어렵다. 오타니 쇼헤이(30, LA 다저스)가 도루에서 놀라울 만큼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LA 다저스는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에 위치한 론디포 파크에서 마이애미 말린스와 원정경기를 가졌다.
이날 오타니는 1회 첫 타석에서 라이언 웨더스에게 좌익수 방면 안타를 때린 뒤, 곧바로 2루 도루에 성공했다. 시즌 49호 도루.
특히 오타니는 이날 49호 도루로 후반기 26도루-1실패를 기록했다. 후반기 성공률은 96.3%에 이른다. 특히 지난 7월 20일부터 26연속 도루 성공을 기록 중이다.
이제 LA 다저스는 시즌 10경기를 남기고 있다. 50-50을 위해 필요한 홈런 2개와 도루 1개는 1경기에서도 나올 수 있다. 즉 이번 내에 나와도 이상할 것이 없다.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자유롭네…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DA★]
- “입 X치세요”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쿨하게 언급…역시 프로 유튜버 [종합]
- 블랙핑크 제니, 뱀뱀과 뜻밖의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 [공식]
- 박나래 “母와 둘이 있으면 어색” 의외의 사이 고백 (금쪽상담소)
- ‘캔디맨’ 토니 토드 사망…‘마블 스파이더맨2’ 베놈 목소리 배우 [DA:할리우드]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조재현 딸’ 조혜정 확달라져…다이어트 미모 극약 처방 맞네 [DA★]
- 김성주 눈물 “볼 때마다…” 실제 영상 처참하네 (히든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