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먹으면 2kg씩 무조건 빠져”…최화정, 30년째 같은 사이즈인 비결 (‘최화정이에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화정은 30년째 같은 사이즈를 유지한다고 밝히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는 '쌀에 '이것'을 넣었더니 -2kg 빠지는 최화정 비밀식단(열무비빔밥,청국장)'라는 이름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화정은 "사실 다이어트에 돌입한다고 하면 난 이거하고 생선만 먹어. 그래도 한 2kg은 빠지는 것 같아"라고 밝혔다.
이어 옷을 30년씩 입는다는 최화정은 25년 전에 산 스커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최화정은 30년째 같은 사이즈를 유지한다고 밝히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19일 오후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에는 ‘쌀에 '이것'을 넣었더니 -2kg 빠지는 최화정 비밀식단(열무비빔밥,청국장)’라는 이름의 영상이 게재됐다.
최화정은 발아 카무트를 이용해 먹음직스러운 음식을 만들었다. 최화정은 “사실 다이어트에 돌입한다고 하면 난 이거하고 생선만 먹어. 그래도 한 2kg은 빠지는 것 같아”라고 밝혔다.
이어 최화정은 “난 한 번도 말라본 적은 없지만 옷이 꽉 낀다 하면은 발아 카무트로 돌아가야지”라고 덧붙였다. 이어 옷을 30년씩 입는다는 최화정은 25년 전에 산 스커트를 완벽하게 소화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유튜브 ‘안녕하세요 최화정이에요’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