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은설, ‘수지맞은 우리’ OST ‘잘 지내볼게’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9. 19. 21:00
가수 나은설이 ‘수지맞은 우리’ OST로 감동을 극대화한다.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잘 지내볼게’가 발매됐다.
‘잘 지내볼게’는 잔잔한 멜로디와 나은설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니가 행복하길 바랄게 이젠 다 견디고 참아볼게 이젠/니가 많이 보고 싶어서 눈물 흘리더라도 나 잘 지내볼게 니가 없이 잘 살아볼게’처럼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쓸쓸함을 자아낸다.
나은설은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데 이어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잘 지내볼게’를 통해 트렌디한 보컬로 뛰어난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이 곡은 ‘수지맞은 우리’를 비롯해 여러 드라마의 OST를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나은설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잘 지내볼게’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아기를 뿜어, 난민을 품어” 문가비 전남친, 정우성 디스곡
- 윤도현, 다시 안타까운 근황 “진짜로 살기 위한 몸부림”
- 병산서원에 못질이라니…서현 ‘남주의 첫날밤’, 결국 경찰 고발됐다
- [공식] ‘오징어게임2’ 개별수익 1.5조?···넷플릭스, 강력부인
- 정우성, 신년인사도 빠졌다···‘음주운전’ 배성우도 했는데
- JK김동욱 “어떤 이유든 슬픔 강요 옳지 않아”···추모글 요구 반박
- [스경연예연구소] 2025 영화계, 봉·박 오지만 작품수↓
-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 3개월 휴식 마치고 2일 방송부터 복귀
- 장성규, ‘KBS 연기대상’ 진행 후 무안공항 제주항공 참사 피해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 [종합] ‘스타강사’ 김미경 “통장 잔고 0원…혈압 189로 쓰러져” (4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