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은설, ‘수지맞은 우리’ OST ‘잘 지내볼게’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9. 19. 21:00
가수 나은설이 ‘수지맞은 우리’ OST로 감동을 극대화한다.
19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나은설이 참여한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 OST ‘잘 지내볼게’가 발매됐다.
‘잘 지내볼게’는 잔잔한 멜로디와 나은설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니가 행복하길 바랄게 이젠 다 견디고 참아볼게 이젠/니가 많이 보고 싶어서 눈물 흘리더라도 나 잘 지내볼게 니가 없이 잘 살아볼게’처럼 애절한 분위기의 가사가 쓸쓸함을 자아낸다.
나은설은 2019년 ‘사랑이 뭔데’를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활동한 데 이어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에 참여, 장르를 넘나드는 활약을 펼치고 있다. ‘잘 지내볼게’를 통해 트렌디한 보컬로 뛰어난 역량을 증명할 예정이다.
이 곡은 ‘수지맞은 우리’를 비롯해 여러 드라마의 OST를 책임져 온 필승불패W, 육상희, 이한이 의기투합해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KBS1 일일드라마 ‘수지맞은 우리’는 추락한 스타 의사 진수지와 무대뽀 초짜 의사 채우리의 쌍방 치유, 정신 승리, 공감 로맨스&핏줄 노노! 호적 타파, 신개념 가족 만들기에 대한 스토리 전개로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하고 있다.
나은설이 참여한 ‘수지맞은 우리’ OST ‘잘 지내볼게’는 오늘(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