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데뷔 15주년, 스크린에서 만난다…CGV에서 내달 16일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년간 변함없이 강렬한 무대와 음악으로 독보적인 길을 걸어온 하이라이트의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가 오는 10월 16일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진심을 전한 감동의 순간, 하이라이트의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내달 16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15년간 변함없이 강렬한 무대와 음악으로 독보적인 길을 걸어온 하이라이트의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의 시작을 담은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가 오는 10월 16일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개봉일인 10월 16일은 하이라이트의 데뷔일로, 데뷔 15주년을 맞는 하이라이트와 팬들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별빛이 밤하늘을 수놓은 듯한 환상적인 효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성우가 쏟아져 내리는 것 같은 이미지를 통해 하이라이트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드러내는 한편, 포스터 하단에 자리한 멤버들의 실루엣은 다채로운 구성과 무대로 장식한 콘서트 실황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지난 5월 10일~12일 사흘간 올림픽공원 KSPO돔(구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데뷔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LIGHTS GO ON, AGAIN’을 스크린과 극장 사운드 시스템으로 생생하게 담아낸 공연 실황 영화이다.
멤버들의 전역 후 최대 규모로 펼쳐진 단독 공연으로써 예매 오픈과 함께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입증해 화제를 모았다. ‘스위치 온’부터 ‘BODY’, ‘Shock’,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배드 걸’, ‘비가 오는 날엔’, ‘뷰티풀’ 등 하이라이트(비스트)의 대표곡들로 빈틈없이 짜인 셋리스트 구성은 물론, 마지막까지 모든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탄탄한 라이브와 강렬한 퍼포먼스를 다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콘서트는 지난 15년간 팬들과 함께 써 내려간 과거와 현재, 그리고 더욱 찬란하게 빛날 미래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팬들을 열광케 하기에 충분했다.
이러한 감동의 순간을 선명한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 시스템으로 재현해 실제 콘서트장에 온 듯한 특별한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에는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 미공개 영상을 수록했으며, 영화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팬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예고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진심을 전한 감동의 순간, 하이라이트의 콘서트 실황 영화 ‘하이라이트: 라이츠 고 온, 어게인 인 시네마’는 내달 16일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아침 술자리’ 이혼설 불거진 황재균♥지연 지인 “두 사람 이혼 안 했다”
- 예지원, 이동준에게 프러포즈 받았다…실제 연인 될까 (‘여배우의 사생활’)
- ‘트로트 커플’ 은가은♥박현호, 결혼 임박 했나?…‘신랑수업’ 합류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곽튜브, 절도 논란에 입장 밝혔다…소속사 측 “선처 없이 법적대응” [전문]
- 전남편에게 ‘양육비’ 못 받았던 조민아, 깜짝 근황…보험사 팀장 됐다
- 옥주현 “뭘 해도 야해 보여” 치명적인 골반춤, 훌라댄스 삼매경
- 조세호, 10년만에 밝힌 박신혜 생파 결제 이유 “생일자가 집에 갔다” 폭소(핑계고)
- 호반그룹 며느리 김민형 전 아나, 결혼 4년만 그룹 상무 로 경영일선 첫 등장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