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글로벌 인재관 부민캠퍼스에 개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글로벌 인재 양성 전용 공간인 '글로벌 인재관'(사진)이 부민캠퍼스에 최근 문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인재관은 유학생들에게 학습 및 문화교류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재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와 다문화 이해를 위한 교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1층은 글로벌 라운지로 조성, 유학생들의 휴게공간과 각종 국제교류 및 문화교류를 위한 장소로 활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글로벌 인재 양성 전용 공간인 ‘글로벌 인재관’(사진)이 부민캠퍼스에 최근 문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인재관은 유학생들에게 학습 및 문화교류 공간을 제공함과 동시에 재학생들의 글로벌 역량 강화와 다문화 이해를 위한 교류 공간으로 활용될 예정이다.‘글로벌 인재관’ 지하에는 문화수업과 그룹 교육을 진행할 수 있는 대형 강의실이 자리 잡았다. 1층은 글로벌 라운지로 조성, 유학생들의 휴게공간과 각종 국제교류 및 문화교류를 위한 장소로 활용된다. 3층부터 5층까지는 한국어 강의실이 총 12개 마련됐다. 동아대는 해외 협력 기관과의 협력 강화, 현지 입학설명회 등 선제적 유치 활동, 학부 및 대학원 영어트랙 확대로 유학생 맞춤형 교육과정 제공, GKS(정부초청 장학 프로그램) 사업 확대로 해외 우수 인재 유치 등 국제화 역량 강화에 주력해 왔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