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민, 덱스에 기습 플러팅 "보고 싶었어"

정혜원 인턴 기자 2024. 9. 19. 19: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정민이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에게 플러팅(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행위) 했다.

1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언니네 산지직송'(이하 '언니네')에서는 다채로운 자연과 농수산물이 풍부한 전북 고창에서 두 번째 날을 맞이한 배우 염정아·안은진·박준면, 덱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10년 만에 볼링을 한다는 박정민의 반전 실력과 함께 덱스에게 속성으로 배운 염정아, 승부사 안은진의 도파민 터지는 대결에 관심이 쏠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tvN 예능물 '언니네 산지직송'이 1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사진=tvN '언니네 산지직송' 제공) 2024.09.1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정혜원 인턴 기자 = 배우 박정민이 유튜버 겸 방송인 덱스에게 플러팅(이성에게 호감을 표현하는 행위) 했다.

19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예능물 '언니네 산지직송'(이하 '언니네')에서는 다채로운 자연과 농수산물이 풍부한 전북 고창에서 두 번째 날을 맞이한 배우 염정아·안은진·박준면, 덱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두 번째 날 네 멤버에게 주어진 직송 식재료는 제철 맞은 고창 고구마. 네 멤버는 고창부터 전주까지 전라도 전역에서 모인 50인의 인부들과 함께 1만 5000평의 고구마밭에서 대규모 스케일의 고구마 수확을 시작한다.

충무로를 대표하는 박정민이 이날 게스트로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 '밀수'(2023) 출연으로 박정민과 인연이 있는 염정아, 박준면은 박정민의 등장에 애정 어린 눈빛을 감추지 못한다. 박정민과 한예종 선후배 사이인 안은진 역시 격한 반가움을 드러낸다. 특히 박정민은 "덱스가 가장 보고 싶었다"라는 기습 플러팅으로 덱스를 심쿵하게 만든다고 해 두 사람의 만남 또한 기대하게 만든다.

반가움도 잠시, 1만5000평의 고구마밭이 베일을 벗으며 본격 노동이 시작된다. 밭을 헤집는 중장비에 일사불란한 사람들까지 흡사 전쟁터를 방불케 하는 거대한 농업 현장이 펼쳐치며 '언니네'를 긴장하게 만든다. 박정민은 혼란스러운 와중에도 한없이 평온한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네 멤버와 박정민은 노동의 피로를 달래기 위해 볼링장을 찾아 팀 대결을 펼친다. 10년 만에 볼링을 한다는 박정민의 반전 실력과 함께 덱스에게 속성으로 배운 염정아, 승부사 안은진의 도파민 터지는 대결에 관심이 쏠린다.

직접 수확한 제철 햇고구마와 함께 차려질 저녁 식사도 빼놓을 수 없는 기대 포인트다. 염정아는 이날 '언니네 경양식 식당'을 오픈해 소식좌 박정민의 입맛도 돌게 만드는 역대급 비주얼의 '고구마 치즈 돈가스' 요리를 선보인다. 그런가 하면 안은진은 야심차게 수프를 준비하지만 물양 조절에 실패하고 만다. '이거 곰탕인데?'라고 박정민마저 흥분하게 만든 안은진 표 곰탕 수프가 소생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pleasanteye88@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