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양준일-잔나비-Jhoanna 플러스타 1위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러스타 주간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9일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주간 투표의 결과를 발표했다.
해당 스타들은 플러스타 서비스 내에서 #대체불가인 양준일, #열정적인 이준호, #독보적인 윤아, #입덕을 부르는 지창욱, #사랑스러운 나인우 등 각각의 수식어를 일주일간 갖게 된다.
한편, 플러스타의 모든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플러스타 주간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9일 ‘내 스타 응원의 모든 것’ 스타 투표 웹서비스 플러스타(plustar)는 지난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주간 투표의 결과를 발표했다.
이에 따르면 솔로 부문 1위는 양준일(302만6000실버포인트)로 이어 강다니엘(13만3250실버포인트)과 박서진(2만1500실버포인트)이 2위와 3위에 자리잡았다.
셀럽 부문 1위는 BINI의 Jhoanna(3만2000실버포인트)였으며 2위는 김경욱(1만3600실버포인트), 3위는 BINI의 Maloi(500실버포인트)였다. 그룹 부문에서는 잔나비(5만4900실버포인트)가 1위를 기록했다. 2위는 소녀시대(4140실버포인트), 3위는 트와이스(4000실버포인트)였다.
배우 부문에서는 이준호(678만9500실버포인트)가 1위를 차지했다. 2위는 로운(571만9270실버포인트), 3위는 김혜윤(456만5630실버포인트)이 이름을 올렸다. 이준호, 로운, 김혜윤이 400만실버포인트 이상을 득표한 가운데 특히 1위를 차지한 이준호는 600만실버포인트 이상을 얻으며 배우 부문 1위와 더불어 전체 1위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
키워드 부문에서는 양준일, 이준호, 윤아, 지창욱, 나인우 순으로 득표했다. 해당 스타들은 플러스타 서비스 내에서 #대체불가인 양준일, #열정적인 이준호, #독보적인 윤아, #입덕을 부르는 지창욱, #사랑스러운 나인우 등 각각의 수식어를 일주일간 갖게 된다. 이외에도 #다정한 변우석, #믿고 보는 로운, #올라운더인 유리, #퍼포 최강자 Jhoanna, #음색장인인 잔나비 등 여러 스타들이 각 키워드를 획득했다.
한편, 플러스타의 모든 주간 투표는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새로 시작한다. 매시간 무료 지급되는 투표권인 실버스타를 사용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천인 코드를 사용하여 신규 가입 시 기존 가입자와 신규 가입자 모두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플러스타 홈페이지 또는 플러스타 X(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글로 돌아간 김병만, 예전 같지 않나 “이렇게 초라한 건 처음” (생존왕)
- 이유비, 방 1열에서 비키니 패션쇼…양양 핫걸 도전 (또유비)
- 라붐 해인 둘째 임신, 결혼 10개월 만에 초고속 경사
- 함소원, 진화와 이혼 후에도…대체 무슨 상황? 놀라운 발언 (가보자고)
- ‘박지윤과 이혼’ 최동석, “인내심의 한계는 어디인가” 의미심장하네 [DA★]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