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리니지M', '뱅가드: 낭만의 시대' 업데이트 콘텐츠 공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기사 클래스 이용자들은 기사의 기백을 발산하고 즉시 각성 상태로 돌입하며 기백에 닿은 적은 무방비 상태가 되는 신화 스킬 '뱅가드', 카운터 배리어 기술이 극의에 달하는 전설 스킬 '그랜드 마스터: 카운터', 최대 3회에 걸쳐 검의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타격하는 '데몰리션' 등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M' 이용자들에게는 9월25일부터 10월10일까지 캐릭터의 클래스를 기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인기 콘텐츠 오림의 흔적 시즌8도 열린다. 이용자들은 오림의 흔적 던전을 통해 획득한 오림의 증표를 활용하면 오림의 장신구 마법 주문서 상자(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특정 스킬 조합 시 발동되는 시너지 스킬과 신규 전용 업적도 추가된다.
엔씨는 23일 오후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 콘텐츠 '인사이드M – 불패의 기사'도 진행한다. 생방송에는 '리니지M' 개발진이 등장해 업데이트 상세 내용을 소개하고 시청자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엔씨는 오는 24일까지 '뱅가드: 낭만의 시대'의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사전 예약 참여 시 레거시, 리부트 월드에서 각각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이 제공된다. 쿠폰을 통해 획득한 사전예약 보상 티켓을 사용하면 레거시 월드는 카너스의 보급/성장 지원 상자, 리부트 월드는 카너스의 보급/정착 지원 상자 중 1개를 선택해 획득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