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픽’ 강다니엘, 최고의 흑발 미남 아이돌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최고의 흑발 미남 아이돌로 선정됐다.
19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스페셜 투표 '최고의 흑발 미남 or 미녀 아이돌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1만3750픽을 받았다.
이번 투표에는 총 3만4246P이 모인 가운데 강다니엘은 약 40%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강다니엘이 최고의 흑발 미남 아이돌로 선정됐다.
19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스페셜 투표 ‘최고의 흑발 미남 or 미녀 아이돌은?’에서 1위를 기록했다.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이번 투표에서 강다니엘은 1만3750픽을 받았다.
이번 투표에는 총 3만4246P이 모인 가운데 강다니엘은 약 40%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김재환(23%), 하성운(16%)이 각각 2,3위를 기록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해 솔로 데뷔 첫 단독 콘서트로 대규모 월드투어를 성료했다. 공연은 서울에서 출발해 마닐라, 방콕, 말레이시아, 홍콩, 타이페이, 싱가폴 아시아투어로 확장됐다. 강다니엘은 런던, 파리, 베를린 등 유럽투어와 뉴욕, 보스턴, 토론토, 시카고, LA 등 북미투어까지 20여 도시에서 팬들을 만났다. 그해 11월 일본에서 새 앨범 ‘RE8EL’을 선보이기도 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7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에이라(ARA, Artistic Round Alliance)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주)에이라는 YG, 빅히트를 거쳐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출신 디렉터가 설립한 회사다. 그는 오는 9월 23일 새 미니 앨범 ‘액트(ACT)’를 발매하며 10월 12월과 13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도 진행한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자유롭네…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DA★]
- “입 X치세요”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쿨하게 언급…역시 프로 유튜버 [종합]
- 블랙핑크 제니, 뱀뱀과 뜻밖의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 [공식]
- 한예슬이 픽한 신혼여행 발리 초호화 숙소 “4박에 1억” (다시 갈지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