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갓세븐-이채연-토미 싯티촉-브브걸 아이돌픽 위클리 1위 [DA: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9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9월 2주차 위클리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진(BTS JIN)이 9만3546픽으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에 올랐다.
더불어 갓세븐(GOT7)이 6606픽으로 남자 아이돌 그룹 부문 1위를, 브브걸(BBGIRLS)이 2173픽으로 여자 아이돌 그룹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돌픽 위클리 투표 결과가 공개됐다.
19일 ‘나만의 아이돌을 픽한다’ 스타 투표 웹서비스 아이돌픽(idolpick)에 따르면 9월 2주차 위클리 투표에서 방탄소년단 진(BTS JIN)이 9만3546픽으로 남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에 올랐다. 유일하게 9만픽 이상을 받은 그는 동시에 아이돌픽 위클리 전체 1위도 차지했다.
더불어 토미 싯티촉(Tommy Sittichok)이 1만2455픽으로 인터내셔널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여자 아이돌 개인 부문 1위는 6237픽의 이채연(LEE CHAE YEON)이었다. 더불어 갓세븐(GOT7)이 6606픽으로 남자 아이돌 그룹 부문 1위를, 브브걸(BBGIRLS)이 2173픽으로 여자 아이돌 그룹 부문 1위를 기록했다.
특히 갓세븐은 그룹 부문에서 10주 연속 1위를, 진은 남돌 부문에서 5주 연속 1위를 기록했으며, 여돌 부문에서는 이채연이 30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제136회차 서대문 전광판 서포트 대상도 공개됐다. 9월 2일부터 15일까지 2주간의 투표 결과를 집계한 결과 방탄소년단 진, 강다니엘, 토미 싯티촉, 제로베이스원 성한빈, 갓세븐이 서포트를 받게 됐다. 이들을 위한 서포트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 롯데 에비뉴엘 맞은편의 초대형 전광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자유롭네…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DA★]
- “입 X치세요” 한혜진, 전 남친 전현무 쿨하게 언급…역시 프로 유튜버 [종합]
- 블랙핑크 제니, 뱀뱀과 뜻밖의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 [공식]
- 한예슬이 픽한 신혼여행 발리 초호화 숙소 “4박에 1억” (다시 갈지도)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