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이웃돕기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기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은행 충북본부가 19일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2000만원 상당의 2024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4000매를 청주시에 기탁했다.
황종연 농협충북본부 총괄본부장은 이날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모든 시민들이 청원생명축제장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기탁 배경을 전했다.
NH농협은행 충북본부의 청원생명축제 입장권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외이웃과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NH농협은행 충북본부가 19일 취약계층을 위해 써달라며 2000만원 상당의 2024 청원생명축제 입장권 4000매를 청주시에 기탁했다.
황종연 농협충북본부 총괄본부장은 이날 청주시청 임시청사에서 열린 기탁식에서 “모든 시민들이 청원생명축제장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기탁 배경을 전했다.
이범석 청주시장은 “지역공동체의 상생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준 NH농협은행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입장권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 충북본부의 청원생명축제 입장권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소외이웃과 저소득 가정 등에 전달된다.
오는 27일 개막하는 2024 청원생명축제는 10월 6일까지 ‘도농이 함께 그린(Green) 꿀잼 한마당’을 주제로 청주시 청원구 오창읍 미래지농촌테마공원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청주=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나라 재계 서열 2~4위, 이동통신 3사 최대주주 됐다(종합)
- "모자이크해야" vs "휘둘리지 말라"…곽튜브 '대리 용서' 논란 설전 계속
- "23일 야탑역서 흉기 난동 벌일 것" 예고 글에 발칵…작성자 추적 중
- 인천 아라뱃길서 목 없는 50대 남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중
-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에 "저런 X은…" 댓글 쓴 누리꾼, 헌재는 "모욕죄 아냐"
- 국힘 "본회의 강행 유감"…민주 "쌍특검·지역화폐법 처리"
- "반려견 배변 안 치우고, CCTV 아래서 성행위도" 무인 매장의 빌런들
- "반등 계기가 없다"…위기의 건설업
- 돌싱남녀 꼽은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女 "남편과 시댁 험담" 1위 [결혼과 이혼]
- "그걸 먹는다고?" 매장 앞 음료 보관대에 놓인 남 음료 골라 마신 남성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