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엘리자벳', 스크린行…10주년 공연 실황 영화 내달 개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엘리자벳'이 스크린으로 향한다.
19일 공연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에 따르면 '엘리자벳' 공연 실황 영화인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가 10월 16일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의 인생과 사랑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로 2012년부터 관객과 만나왔다.
영화에는 2022년 이뤄진 10주년 공연 실황을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공연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에 따르면 ‘엘리자벳’ 공연 실황 영화인 ‘엘리자벳: 더 뮤지컬 라이브’가 10월 16일 메가박스에서 개봉한다.
‘엘리자벳’은 오스트리아·헝가리 제국의 황후 엘리자벳 폰 비텔스바흐의 인생과 사랑 이야기를 다룬 뮤지컬로 2012년부터 관객과 만나왔다.
영화에는 2022년 이뤄진 10주년 공연 실황을 담았다. 옥주현이 황후 역을, 이해준이 황후와 사랑에 빠지는 토드 역을 맡은 공연이다. 이지훈과 길병민은 각각 광기 어린 암살자 루케니와 냉철한 오스트리아 제국 황제 프란츠 요제프 1세 역으로 출연했다.
이날 공개한 포스터에는 눈을 지그시 감고 있는 엘리자벳과 짙은 어둠으로 가려진 토드의 모습을 담았다. EMK뮤지컬컴퍼니는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를 도입해 입체적인 음향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관심을 당부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