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넘치는 화사의 정체성 'O' [TF사진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O(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니 2집 'O'는 둥근 외형과 같이 둥글고 유연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화사의 긍정적인 태도를 담은 앨범이다.
꾸준히 자신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화사의 'O'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서예원 기자] 가수 화사가 19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두 번째 미니 앨범 'O(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미니 2집 'O'는 둥근 외형과 같이 둥글고 유연하게 살아가고자 하는 화사의 긍정적인 태도를 담은 앨범이다.
히트곡 메이커 유건형과 싸이(PSY), 안신애 등이 참여한 타이틀곡 'NA(나)'는 아티스트의 주체적인 스토리가 담긴 곡으로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한 걸음을 내딛는 화사의 매력이 담겨 있다. 'NA'의 안무에는 수많은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 해온 댄스 크루 '라치카'와 스트릿 우먼 파이터2의 준우승을 거둔 '잼 리퍼블릭'이 참여했다.
꾸준히 자신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는 화사의 'O'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yennie@tf.co.kr
사진영상기획부 photo@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풍·MBK, 최윤범 회장 형사처벌 노린다…고려아연, 맞대응 예고
- 美 연준 '빅컷' 단행에 고민 깊어진 한은…10월 금리 인하 힘 받나
- 윤 대통령 지지율 '뚝뚝'…추석 민심은 어디로?
- [인터뷰] 성범죄 가해자는 사절…오직 '피해자' 편인 청년변호사
- '로드 투 킹덤', 경연 대신 '재조명의 가치'[TF초점]
- '가족X멜로' 손나은, 한 발짝 다가가며 만든 'K-장녀'[TF인터뷰]
- IMM PE, '아픈 손' 한샘 엑시트 대신 상암 자가 매각 왜?
- 거대 플랫폼 입점하면 대박?…고래싸움에 등 터지는 뷰티브랜드
- [2024 TMA] '국힙 딸내미' 영파씨, 눈에서 꿀이 '뚝뚝' (영상)
- [나의 인생곡(180)] 어니언스 '편지', 70년대 '펜팔 붐' 일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