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시, ‘서진이네2’ 찍고 ‘언니네’ 출격..“최근 촬영, 방송시기 미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민시가 '언니네 산지직송' 게스트로 출연한다.
19일 tvN '언니네 산지직송' 측 관계자는 OSEN에 "고민시가 최근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을 마쳤다. 방송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의 뒤를 이어 고민시가 '언니네 산지직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서진이네2'에 이어 '언니네 산지직송'에 출연하게 된 고민시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채연 기자] 배우 고민시가 ‘언니네 산지직송’ 게스트로 출연한다.
19일 tvN ‘언니네 산지직송’ 측 관계자는 OSEN에 “고민시가 최근 ‘언니네 산지직송’ 촬영을 마쳤다. 방송 시기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바다를 품은 각양각색의 일거리와 그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철 밥상 먹거리를 담은 짭조름한 어촌 리얼리티 예능으로, 염정아, 안은진, 박준면, 덱스가 출연한다.
그동안 ‘언니네 산지직송’에서는 경상남도 남해, 경상북도 영덕, 경상남도 고성, 전북 고창 등으로 떠났고 배우 황정민을 비롯해 박해진, 차태현, 박정민 등이 게스트로 출격했다.
이들의 뒤를 이어 고민시가 ‘언니네 산지직송’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고민시는 영화 ‘밀수’에서 염정아와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어 이들의 만남에 기대를 모은다.
한편, 고민시는 최근 종영한 예능 ‘서진이네2’에서 새로운 인턴으로 합류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서진이네2’에 이어 ‘언니네 산지직송’에 출연하게 된 고민시가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된다.
‘언니네 산지직송’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cykim@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