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화사 “소속사 대표 싸이, 가차 없는 편…정말 솔직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의 멤버 화사가 소속사 피네이션의 수장인 가수 싸이에 대해 "매사에 적극적으로 애정을 쏟아주는 대표님"이라고 말했다.
화사는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오'(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싸이는 정말 솔직하다. 가차 없는 편이다. 표정에서 모든 마음이 다 드러나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사는 이날 오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열린 두 번째 솔로 미니앨범 ‘오’(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싸이는 정말 솔직하다. 가차 없는 편이다. 표정에서 모든 마음이 다 드러나는 스타일이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싸이 오빠는 나에게 늘 심플하게 말해준다. ‘너 진짜 잘해’, 그 한 마디다. 사실 오빠도 나에게는 ‘대선배’인데, 그런 선배에게 인정받는 것 같아서 뿌듯하다. 활동 원동력 중 하나가 되고 있다”고 털어놨다.
또 타이틀곡 ‘나’(NA)가 ‘싸이 픽’이었다면서 “오빠가 좋은 곡이 나온 것 같다며 소개해줬다. 디렉팅을 직접 해줬는데 처음에는 오빠 스타일이 강해서 의견차이가 있었다. 재녹음을 계속 하면서 내 느낌으로 바꿨다. 내 음악으로 만드는 과정을 겪었다”고 설명했다.
화사가 지난해 9월 디지털 싱글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이후 1년여 만인 이날 오후 6시에 내놓는 미니 2집 ‘오’는 그의 긍정적인 태도가 깃든 앨범이다.
화사만의 주체적인 스토리를 담아낸 타이틀곡 ‘나’(NA)를 포함해 ‘로드’(Road) ‘화사’(HWASA) ‘이고’(EGO) ‘오케이 넥스트’(OK NEXT) ‘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just want to have some fun), ‘오’(O) 등 총 7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유지혜 기자 yjh030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단순 패션에도 숨길 수 없는 완벽한 몸매 [DA★]
- ‘이범수와 이혼’ 이윤진, 발리서 자유롭네…외국인 男과 해변 데이트 [DA★]
- 블랙핑크 제니, 뱀뱀과 뜻밖의 열애설 부인 “친한 사이” [공식]
- [단독] ‘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전현무계획2’ 녹화 불참
- 쥬얼리 출신 조민아, 깜짝 근황 공개…“보험사 팀장 됐다”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