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가을철 이사·혼수, 품격 있게 준비하세요"

김서현 기자 2024. 9. 19. 16:5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을철 본격 이사와 혼수 준비를 하는 시기, 나만의 공간을 채울 아이템에 대한 고민이 깊어지는 신혼부부와 가족이 많다. 코웨이가 한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공간의 일부가 돼 일상을 채우는 제품들인 만큼 공간과 일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제품을 19일 추천했다.


인테리어에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


코웨이가 품격 있는 인테리어를 위한 공기청정기 '노블 공기청정기2'를 추천한다. /사진=코웨이
집안 곳곳에서 공기를 청정하는 공기청정기는 집안 인테리어와의 조화로움이 중요한 고려 요소가 됐다.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시 전체적인 공간의 무드에 어울릴 수 있는지 디자인 측면에서 생각하는 경향이 커졌기 때문이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2는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조화되고 공간의 품격과 가치까지 높여줄 수 있는 제품 디자인을 위해 많은 공을 들였다. 건축에서 영감을 얻은 아키텍처 디자인과 은은하게 빛나는 히든 디스플레이가 고급스러움을 전달한다. 간결하고 미니멀한 직선 구조의 타워형 외관은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한다.

노블 공기청정기2는 차별화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술적 혁신으로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이 제품은 4단계의 필터 시스템(▲프리필터 ▲에어매칭필터 ▲멀티큐브 탈취강화필터 ▲4D 에어클린 V케어필터)을 장착해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공간 내 부유 세균과 곰팡이, 바이러스까지 99.9% 감소시킨다.


집에서 느끼는 호텔의 안락함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


코웨이가 지난해 출시한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부위별로 세밀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사진=코웨이
주거 환경을 새로 준비할 때면 교체를 고민하는 1순위 아이템 가운데 하나가 매트리스다. 특히 여러 해 동안 매일 사용하는 가구인 만큼 새집으로 이사를 앞두거나 신혼 살림을 준비하며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이 늘고 있다.

코웨이가 지난해 출시한 '비렉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집에서도 호텔 침대를 뛰어넘는 편안함을 제공한다. 침대 상단부 '마이크로 포켓스프링'이 일차적으로 신체를 부드럽고 촘촘하게 받쳐준다. 하단의 'AD9 System'이 신체 부위별 하중에 따라 9개 영역으로 나눠 빈틈없이 신체를 지지해준다. 매트리스 상단에 적용된 '컴포트 탑퍼'는 탄탄한 지지력에 온몸을 감싸는 착와감을 더한다. 통기성과 함기성이 뛰어난 양모와 마이크로화이버 패딩이 함유돼 호텔 침구 같은 포근함과 푹신함을 제공해 온전한 숙면을 돕는다.

시그니처 매트리스 컴포트는 고급스러움을 선사하는 디자인으로 럭셔리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한다. 아늑한 베이지 컬러가 침실 공간 속에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편안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BEREX 고유 패턴과 퀼팅 디테일이 매트리스에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하루 피로를 풀어주는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플러스'


코웨이가 지난 5월 출시한 안마의자 마인 플러스는 하체 특화 안마 시스템을 탑재했다. /사진=코웨이
지난 5월 출시한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플러스도 이사를 앞둔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소형 안마의자 마인의 프리미엄 라인업으로 콤팩트한 사이즈는 유지하면서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에 보다 강력해진 안마 성능을 갖췄다.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를 망설이는 고객을 겨냥한 제품이다.

특히 그동안 소형 안마의자에서는 볼 수 없던 하체 특화 안마 시스템을 탑재해 안마의 범위를 대폭 확대했다. 하체 안마에 특화된 '레그 컨버터블'이 허벅지부터 종아리까지 원하는 다리 부위를 강력하게 마사지한다. 발바닥 롤러 마사지와 발등 에어 마사지 기능을 탑재해 통합적인 하체 케어를 받을 수 있다.

코웨이는 국내 최초로 렌탈 서비스를 시작하며 30여년에 걸쳐 쌓아온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제품 위생 관리와 필터 교체 등 업계 최고 수준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서비스 전문가 코디가 2~4개월에 한번씩 방문해 제품의 정기점검과 필터 교체, 부품 교체 등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환경가전 제품뿐만 아니라 매트리스, 안마의자 등 제품도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와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이제 가전과 가구는 단순한 기능을 넘어 공간의 품격을 높이고 일상을 풍요롭게 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는 고객들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하고 혁신 기술과 심미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선보여 고객의 풍요로운 일상을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서현 기자 rina236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