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제13회 팜&컬쳐 페스타 개최..."시골의 멋과 자유로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시농업기술센터 테마공원에서 열리는 제13회 경북 김천 팜&컬쳐 페스타가 오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개최된다.
올해 축제의 주제는 '시고르 힙스터, 우리는 시골에 산다'로, 로컬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축제를 기획해 우리 시골(농촌)만의 편안함과 자유로움 그리고 멋을 방문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철억 기자] 김천시농업기술센터 테마공원에서 열리는 제13회 경북 김천 팜&컬쳐 페스타가 오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2일간 개최된다.
올해 축제의 주제는 '시고르 힙스터, 우리는 시골에 산다'로, 로컬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축제를 기획해 우리 시골(농촌)만의 편안함과 자유로움 그리고 멋을 방문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다.
축제장은 로컬파머존을 비롯해 파머스마켓과 체험존, 힐링존, 작은 공연장으로 구성되며, 시골풍의 분위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수공예품 마켓 그리고 감성 가득한 포토존이 어우러져 있다.
또 반려동물 1500만 시대에 맞춰 이번 행사에는 처음으로 반려동물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믿고 먹을 수 있는 우리 우수농산물 직거래장터와 고구마, 땅콩, 옥수수를 어린이들이 직접 수확할 수 있는 수확 체험장도 계획돼 있다.
권명희 농촌지도과장은 "이번 축제는 시골(농촌)의 편안함과 자유로움을 담은 축제로 많은 분이 오셔서 평소 마음의 짐을 내려놓을 수 있는 시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김철억 기자(kco7700@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우리나라 재계 서열 2~4위, 이동통신 3사 최대주주 됐다(종합)
- "모자이크해야" vs "휘둘리지 말라"…곽튜브 '대리 용서' 논란 설전 계속
- "23일 야탑역서 흉기 난동 벌일 것" 예고 글에 발칵…작성자 추적 중
- 인천 아라뱃길서 목 없는 50대 남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중
-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에 "저런 X은…" 댓글 쓴 누리꾼, 헌재는 "모욕죄 아냐"
- 국힘 "본회의 강행 유감"…민주 "쌍특검·지역화폐법 처리"
- "반려견 배변 안 치우고, CCTV 아래서 성행위도" 무인 매장의 빌런들
- "반등 계기가 없다"…위기의 건설업
- 돌싱남녀 꼽은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女 "남편과 시댁 험담" 1위 [결혼과 이혼]
- "그걸 먹는다고?" 매장 앞 음료 보관대에 놓인 남 음료 골라 마신 남성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