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 신규서버 ‘BNS NEO’ 사전예약… 개인화 맞춤 게임플레이 구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NC)는 19일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게임의 새로운 서버 'BNS NEO'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BNS NEO'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세계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서버로, 이용자는 착용하는 장비에 따라 다양한 무공(스킬)을 습득하며 자신만의 개성 있는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한다.
사전예약은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월영' 의상과 무기 상자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월영’ 의상과 무기 상자가 보상으로 제공된다. 이를 통해 초반 성장이 더욱 원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홈페이지에서는 종족, 직업, 지역 등 게임 관련 다양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BNS NEO는 총 7개의 직업인 ▲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린검사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BNS NEO’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된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다양한 업데이트 뉴스와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구독자 1만 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암영’ 외형 무기가 선물로 제공되는 구독자 달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소연, 두바이 신혼생활 고통 “숨 막혀서 못 다니겠다”
- 우지원,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됐다 풀려나… 아내 신고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中 4인 가족, 간암으로 사망…“오래 쓴 나무젓가락 때문”
-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디스?… 최현석 “PD 욕한 것” 해명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밀양 성폭행’ 가해자 신상공개 유튜버 고소당해…명예훼손 혐의
- 내 손안에 신분증…’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현장 가보니
- ‘이봉원♥’ 박미선, 90평대 단독주택 공개 “돈이 줄줄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