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미쉐린 스타 셰프 초청 프로모션 진행

김세형 2024. 9. 19. 16: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10월 5일부터 10월 13일까지 미쉐린 2스타 '앨빈 렁(Alvin Leung)' 셰프를 초청해 평소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엑스트림 차이니즈(X-treme Chinese)' 고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엑스트림 차이니즈'는 앨빈 렁 셰프가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퀴진으로, 중국의 전통 식재료와 레시피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해 현대인의 취향에 맞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10월 5일부터 10월 13일까지 미쉐린 2스타 '앨빈 렁(Alvin Leung)' 셰프를 초청해 평소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엑스트림 차이니즈(X-treme Chinese)' 고메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엑스트림 차이니즈'는 앨빈 렁 셰프가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퀴진으로, 중국의 전통 식재료와 레시피를 창의적인 방식으로 재해석해 현대인의 취향에 맞는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스타일의 요리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앨빈 렁 셰프는 요리 리얼리티 쇼 '마스터 셰프 캐나다'의 심사위원으로도 유명한 스타 셰프다. 그가 홍콩에서 운영 중인 '보 이노베이션(Bo Innovation)'은 2014년 미쉐린 2스타를 획득했으며 홍콩, 토론토, 싱가포르, 두바이 등 전 세계에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루'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앨빈 렁 셰프만의 분자 요리를 접목한 퓨전 중식 코스로 마련된다.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는 프로모션을 위해 전 세계 270여명 밖에 없는 마스터 소믈리에 중 한 명인 '데니스 켈리(Dennis Kelly)' 소믈리에가 손수 선정한 와인 페어링도 선보인다. 데니스 켈리 소믈리에는 세계 191번째로 마스터 소믈리에 디플로마를 취득했으며, 미국 켈리포니아 팔로알토에 위치한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프로토제'의 오너 소믈리에다. 30년 이상 경력의 데니스 켈리 소믈리에가 켈리포니아 욘트빌에 위치한 '더 프렌치 론드리(The French Laundry)'에서 근무했을 당시에 선정한 와인 리스트가 매년 세계적인 와인 어워즈인 '와인 스펙테이터(Wine Spectator)'로부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데니스 켈리 소믈리에가 준비한 이번 와인 페어링의 테마는 소량 생산되는 고품질 부티크 및 컬트 켈리포니아 와인이다.

파르나스호텔 관계자는 "앨빈 렁 셰프와 함께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파르나스호텔이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파르나스 어텀 고메'의 일환으로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