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화사 "내가 되고 싶은 '나'… 나 자체를 보여주는 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내가 되고 싶은 나, 나를 보여주는 곡입니다."
가수 화사가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나'에 대해 이같이 소개했다.
화사는 19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 파크볼룸에서 열린 미니 2집 '오'(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아이 러브 마이 마디' 이후 '나'라는 타이틀곡을 갖고 컴백했다"며 "1년이란 시간이 흐른지도 모를 만큼 나에 집중하면서 시간을 보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화사가 1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나’에 대해 이같이 소개했다.
화사는 19일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 파크볼룸에서 열린 미니 2집 ‘오’(O)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아이 러브 마이 마디’ 이후 ‘나’라는 타이틀곡을 갖고 컴백했다”며 “1년이란 시간이 흐른지도 모를 만큼 나에 집중하면서 시간을 보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많은 무대를 갖기도 하고, 많이 배우고 습득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냈다”며 “덕분에 지금 이 앨범이 나온 것 같아서 나름 잘 해왔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신곡 ‘나’에 대해서는 “명확하고 심플하게 설명하자면 ‘나’ 그 자체”라며 “내가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자유롭게 나 자신을 드러내면서, 나 자신에게 미치고 싶다는 유쾌하고 신나는 곡”이라고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화사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오’(O)를 발매한다.
미니 2집 ‘오’는 화사의 긍정적인 애티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앨범이다. 타이틀곡 ‘나’를 비롯해 ‘로드’(Road), ‘화사’(HWASA), ‘이고’(EGO), ‘오케이 넥스트’(OK NEXT), ‘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just want to have some fun), ‘O’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이 담겼다.
타이틀곡 ‘나’에는 ‘Me, Myself, & NA(I)’를 중심으로 한 화사만의 주체적인 스토리를 담아냈다. 히트곡 메이커 유건형부터 싸이(PSY), 안신애 등이 참여한 ‘나’를 통해 화사는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한 걸음을 내딛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안무에는 화사하면 빼놓을 수 없는 퍼포먼스를 위해 보아, 트와이스, 청하, 에스파 등 수많은 K팝 아티스트들과 함께해온 댄스 크루 라치카와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2’에서 준우승을 거둔 잼 리퍼블릭이 참여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