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준, ‘사랑은 외나무다리’ 출연…주지훈과 부자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병준이 '사랑은 외나무다리'에 출연한다.
19일 소속사 하이버랩 측은 이병준이 tvN 새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극본 임예진/ 연출 박준화)에 등장한다고 알렸다.
'사랑은 외나무다리'는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나 집안 대대로 원수인 석지원(주지훈 분)과 윤지원(정유미 분)이 18년 만에 재회하면서 펼쳐지는 전쟁 같은 외나무다리 로맨스 드라마다.
한편 '사랑은 외나무다리'는 올 하반기 중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이병준이 ‘사랑은 외나무다리’에 출연한다.
19일 소속사 하이버랩 측은 이병준이 tvN 새 드라마 ‘사랑은 외나무다리’(극본 임예진/ 연출 박준화)에 등장한다고 알렸다.
‘사랑은 외나무다리’는 같은 날, 같은 이름으로 태어나 집안 대대로 원수인 석지원(주지훈 분)과 윤지원(정유미 분)이 18년 만에 재회하면서 펼쳐지는 전쟁 같은 외나무다리 로맨스 드라마다.
이병준은 극 중 석지원의 아버지 석경태 역을 맡았다. 굴지의 건설회사를 운영하다 정계 진출을 준비하지만, 윤지원의 집안 때문에 사업이 힘들어지면서 원한이 깊어진 인물이다. 이병준은 완고하고 무뚝뚝하며, 사업을 위해서라면 얼마든지 무자비해지는 석경태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병준이 과연 주지훈과 어떤 부자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도 기대를 모은다.
한편 ‘사랑은 외나무다리’는 올 하반기 중 방송된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지원, 이동준에게 프러포즈 받았다…실제 연인 될까 (‘여배우의 사생활’)
- ‘트로트 커플’ 은가은♥박현호, 결혼 임박 했나?…‘신랑수업’ 합류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옥주현 “뭘 해도 야해 보여” 치명적인 골반춤, 훌라댄스 삼매경
- 조세호, 10년만에 밝힌 박신혜 생파 결제 이유 “생일자가 집에 갔다” 폭소(핑계고)
- 전남편에게 ‘양육비’ 못 받았던 조민아, 깜짝 근황…보험사 팀장 됐다
- 솔비 “내가 다이어트의 퀸, 15kg 뺐다” (라디오스타)
- 호반그룹 며느리 김민형 전 아나, 결혼 4년만 그룹 상무 로 경영일선 첫 등장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
- ‘마법 융단’ 부르던 19기 순자가 왜? 구급차 끌려가는 모습 포착돼 논란 확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