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타일에도 OK”…모나미, 산업 현장 특화형 마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구기업 모나미(005360)는 목공, 건설 등 산업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전문 마카 신제품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와 '프로캡 드라이 펜슬 리드'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프로캡은 유리, 스테인리스, 목재, 타일 등 다양한 표면에 사용 가능한 모나미의 산업 현장 특화형 제품군이다.
프로캡 드라이 펜슬 리드(리필심)는 검정 컬러의 흑연 2B심과 크레용 타입의 빨강, 노랑 등 총 3개 색상으로 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실용도 높여 산업 현장서 손쉽게 사용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문구기업 모나미(005360)는 목공, 건설 등 산업 현장에서 사용 가능한 전문 마카 신제품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와 ‘프로캡 드라이 펜슬 리드’ 2종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캡 드라이 펜슬 마카는 샤프펜슬 노크 타입이다. 2.8㎜ 지름의 흑연심을 적용해 나무 또는 타일 재단 작업 시 정교한 작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퀴버캡 디자인을 적용해 한 손으로도 캡에서 마카를 빼고 넣는 등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부착된 클립으로 툴벨트나 포켓에 고정도 가능하다. 퀴버캡 상단부에는 샤프너를 장착해 필요에 따라 리필심을 깎아 사용할 수 있다. 하단부에는 육각 비트 모양을 적용해 드라이버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프로캡 드라이 펜슬 리드(리필심)는 검정 컬러의 흑연 2B심과 크레용 타입의 빨강, 노랑 등 총 3개 색상으로 구성했다. 마킹 표면이나 어둡기에 따라 제품 타입과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 현장 상황에 맞춰 적합한 심으로 교체 가능하다.
모나미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산업 현장에서의 업무 효율성을 보다 높여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앞으로도 60년 이상 축적된 자사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더 많은 소비자 접점을 만들고 실생활과 산업 현장에서 유용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