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빠랑 가는 가을 캠핑… 마포, 가족사랑캠프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마포구는 가을을 맞아 '2024 마포구 가족사랑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가을은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이다. 이번 캠프로 가족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자연 속에서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에게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마포구는 가을을 맞아 ‘2024 마포구 가족사랑캠프’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프는 ‘가을엔 엄빠랑 캠핑가자’라는 주제로 도심을 떠나 자연 속에서 가족들이 함께 소통하고 유대감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마포구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학년에서 중학생 자녀를 둔 40가구로 가족 당 부모와 자녀 2명이 참가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25일까지 마포구 누리집 또는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가능하며 참가 동기와 사연을 함께 작성해야 한다. 26일 전자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최종 선발하고 개별 연락과 구청 누리집을 통해 통보된다. 참가비는 가구당 6만원이다.
이번 가족사랑캠프는 오는 10월 11일~12일 인천 옹진군 영흥면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들은 자연 속에서 생태, 갯벌 체험을 하며 바쁜 도심 생활에서 벗어나 가족과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게 된다.
가족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마련한다. 가족 운동회와 레크리에이션 등 활동을 통해 가족들은 함께 협력하고 즐기며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마포구 누리집이나 교육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가을은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이다. 이번 캠프로 가족 간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자연 속에서 새로운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청소년들에게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민석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父 살해해 저수조에 숨기고 “자폐 스펙트럼”…징역 15년 확정
- “김고은, 클럽서 물구나무로 돌아다녀” 목격담
- 정승제, BJ과즙세연 영상에 ‘좋아요’…급하게 올린 해명이
- 연수입 ‘9000억’ 세계 1위 유튜버, 노동 착취에 성차별 논란…결국
- “이게 한국 명동 맞나” 보관대 놓인 음료 족족 마셔버린 남성(영상)
- “내비 안내대로 갔다가 논길에 5시간 갇혔다” 귀경길에 낭패
- ‘9세 연하♥’ 조세호, 웨딩화보 공개…부케 들고 ‘행복 미소’
- 한혜진, 前연인 전현무 떠올렸나? “별거 없다…입 닥쳐”
- “韓 유학왔다 감금·성폭행당해 임신…탈출 후 애 낳았다”
- 천사가 나타났다?… 추석 마지막날 한라산서 브로켄현상 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