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美 보안기업서 성과 인정…신뢰도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클라우드 관리서비스 사업자(MSP) 메가존클라우드가 해외 보안 기업으로부터 보안 역량을 인정받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미국의 소프트웨어 보안 기업 클라우드플레어로부터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올해의 소비자 성과상)'를 수상했다고 19일 발표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플레어의 국내 협력 기업 중 유일하게 이 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암호화폐, 게임, 이커머스 등의 산업군에 속한 기업에 이러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협력사 중 유일하게 선정
다양한 산업에 안전한 클라우드 구축
국내 클라우드 관리서비스 사업자(MSP) 메가존클라우드가 해외 보안 기업으로부터 보안 역량을 인정받았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미국의 소프트웨어 보안 기업 클라우드플레어로부터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올해의 소비자 성과상)’를 수상했다고 19일 발표했다. 이 상은 기업에 안정적인 보안 솔루션을 지원한 협력사에 주어진다. 메가존클라우드는 "클라우드플레어의 국내 협력 기업 중 유일하게 이 상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메가존클라우드가 클라우드플레어의 보안 솔루션을 활용해 안전한 인터넷 환경을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고 평가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애플리케이션 가속, API 방어, 웹방화벽(WAF), 봇 관리 및 DDoS 공격 방어 등의 보안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암호화폐, 게임, 이커머스 등의 산업군에 속한 기업에 이러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지난해에도 클라우드플레어 아시아태평양 부문 한국 지역 ‘최우수 파트너’로 선정되고 ‘올해의 서비스 파트너상’을 받았다.
황인철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다양한 기업에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을 구축한 결과로 이번 상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기업이 안전하게 클라우드와 AI를 도입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황동진 기자 radhwa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8년 만에 드디어" 환호…천지개벽 앞두고 난리난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피해 연예인 20여명"…10대들, 성착취물로 돈 벌었다 '발칵'
- 전국서 7만명 우르르…'의대 큰 장' 초유의 사태 벌어졌다
- "9억이면 구할 수 있었는데" 성동구 아파트, 3개월 만에…눈물 [이슈+]
- "퇴사한 직원도 재입사"…반응 터진 3500만원 '야구장 복지' [민지혜의 알토란 中企]
- "문 앞에 버렸는데 4만원 벌었다"…요즘 인기폭발 '짠테크'
- "블랙커피 하루 2잔 마셨을 뿐인데…" 상상도 못한 변화 [건강!톡]
- "28년 만에 드디어" 환호…천지개벽 앞두고 난리난 동네 [집코노미-집집폭폭]
- 전국서 7만명 우르르…'의대 큰 장' 초유의 사태 벌어졌다
- "한 봉지 8만원인데 없어서 못 사"…이번엔 북유럽 간식 돌풍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