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클라우드플레어 파트너상 유일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글로벌 보안 기업 클라우드플레어로부터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Customer Win of the Year)를 수상했다.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는 주요 계약을 성사하고 고객에게 보안, 성능, 안정성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성공 제공한 파트너에 수여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다양한 산업 고객에 클라우드플레어 핵심 보안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글로벌 보안 기업 클라우드플레어로부터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Customer Win of the Year)를 수상했다. 국내 클라우드 파트너사 가운데 유일하다.
커스터머 윈 오브 더 이어는 주요 계약을 성사하고 고객에게 보안, 성능, 안정성 전반에 걸친 솔루션을 성공 제공한 파트너에 수여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다양한 산업 고객에 클라우드플레어 핵심 보안 솔루션을 지원한다. 또 전문 엔지니어를 통해 클라우드 이전, 운영 관련 맞춤 컨설팅과 계약 이후에도 주기적인 서비스 현황 보고 등으로 안정적 서비스 이용을 돕는다.
황인철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성공 사례를 토대로 더 많은 고객이 안전한 환경에서 클라우드와 인공지능(AI) 도입을 가속하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연준, 4년만에 0.5%p '빅컷'…추가 인하 시사
- [단독]현대차, 구글 웨이모와 협력…로보택시 위탁생산 타진
- [단독] 전기화물차 보급 8월까지 1.2만대…연간 목표 5.7만대 '적신호'
- '최상위 지배자' 구영배 향한 칼 끝…티메프 사기 수사 '속도'
- 러 무기창고 때린 우크라 드론…“북한산 미사일도 날라갔다”
- '광저우 LCD 매각 속도'…LGD, 일괄 처분 위해 中 스카이워스 지분 인수
- 北 해커, 우주항공·에너지 등 주요 인프라 직원에 '트로이 목마' 해킹 공격
- 흥국화재, 준비금 덜 쌓았다가 덜미...“개선 착수”
- 건보, 중국인 급여액 1조1800억…지난해 255만명 이용
- 삐삐에 이어 무전기도 '쾅'…레바논 폭발물 누가 만들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