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톡시 "드래곤라자 오리진 韓·대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톡시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라자 오리진'이 신규 서버 오픈에 힘입어 추석 연휴 기간 국내 및 대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드래곤라자 오리진은 대만과 한국 간 경쟁할 수 있는 신규 서버가 오픈하며 흥행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아이톡시 자체 플랫폼인 '인플링커'를 통해 게임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국가간 경쟁 구도가 심화되면서 유저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아이톡시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라자 오리진'이 신규 서버 오픈에 힘입어 추석 연휴 기간 국내 및 대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에 올랐다고 1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드래곤라자 오리진은 대만과 한국 간 경쟁할 수 있는 신규 서버가 오픈하며 흥행에 속도를 올리고 있다. 아이톡시 자체 플랫폼인 '인플링커'를 통해 게임 인플루언서를 중심으로 국가간 경쟁 구도가 심화되면서 유저들의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드래곤라자 오리진은 아이톡시가 리퍼블리싱과 함께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도입하면서 지난해 매출 역주행 신화를 기록한 바 있다. 당시 월 최대 매출액 43억원을 기록하며 리퍼블리싱 성공 사례로 기록됐다.
아이톡시 관계자는 "차별화된 전략으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 흥행을 지속해 기업 성장에 기여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