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중국 OBT 10월 24일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중국 공개테스트(OBT)를 내달 24일 시작한다.
검은사막 중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텐센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OBT 일정을 알렸다.
중국 모험가는 10월 14일 가문명 사전 생성을 시작으로 10월 18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사전 생성을 거쳐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중국 검은사막 사전 체험도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의 중국 공개테스트(OBT)를 내달 24일 시작한다.
검은사막 중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텐센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중국 OBT 일정을 알렸다. 중국 모험가는 10월 14일 가문명 사전 생성을 시작으로 10월 18일 사전 다운로드 및 캐릭터 사전 생성을 거쳐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중국 검은사막 사전 체험도 시작한다. 워리어, 무사, 다크나이트 등 먼저 총 8개의 클래스를 선보이고 매주 신규 클래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참여한 모험가의 게임 피드백을 받아 안정적인 OBT를 준비할 계획이다.
검은사막은 서비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대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이다. 150여개국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누적가입자 550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이용자는 다양한 스타일의 매력을 가진 28개 클래스와 화려한 액션을 기반으로 한 짜릿한 전투, 자유롭고 방대한 월드 등 검은사막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연준, 4년만에 0.5%p '빅컷'…추가 인하 시사
- [단독]현대차, 구글 웨이모와 협력…로보택시 위탁생산 타진
- [단독] 전기화물차 보급 8월까지 1.2만대…연간 목표 5.7만대 '적신호'
- 러 무기창고 때린 우크라 드론…“북한산 미사일도 날라갔다”
- '광저우 LCD 매각 속도'…LGD, 일괄 처분 위해 中 스카이워스 지분 인수
- 北 해커, 우주항공·에너지 등 주요 인프라 직원에 '트로이 목마' 해킹 공격
- 흥국화재, 준비금 덜 쌓았다가 덜미...“개선 착수”
- 건보, 중국인 급여액 1조1800억…지난해 255만명 이용
- 삐삐에 이어 무전기도 '쾅'…레바논 폭발물 누가 만들었나
- 엔켐, 글로벌 1위 완성차 업체에 재생 NMP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