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친자 모여라" 신세계백화점, '골프페어'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백화점이 20일부터 29일까지 하반기 골프페어를 펼친다.'신세계 골프페어'는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골프 축제로 이번 하반기 행사는 지난해보다 물량을 25% 가량 늘리고, 골프웨어와 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담당은 "이번 골프페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컨텐츠와 행사는 물론 물량과 할인율도 파격적으로 준비했다"며 "추석 이후 골프 시즌을 기다리는 골프 마니아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년보다 규모 25% 늘려 250억 물량 확보
골친자, 시니어 골퍼들을 위한
골프웨어·클럽과 다양한 체험 이벤트 풍성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다양한 컨텐츠
KLPGA 선수 원포인트 레슨도 진행
신세계백화점이 20일부터 29일까지 하반기 골프페어를 펼친다.
'신세계 골프페어'는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대규모 골프 축제로 이번 하반기 행사는 지난해보다 물량을 25% 가량 늘리고, 골프웨어와 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존에 진행했던 골프페어 행사보다 최대 할인율을 10%p 가량 높여 쇼핑 부담을 덜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신세계 단독 상품을 비롯해 골프 매니아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최초로 선보인다.
소위 골친자(골프에 미친 자)로 불리는 팬덤 고객들을 위한 프리미엄 · 퍼포먼스 클럽을 단독으로 기획하고, 피팅데이를 통해 전문 피터와 함께 하는 클럽 피팅과 시타회, 원포인트 레슨, 골프볼 커스터마이징 이벤트 등을 다양하게 진행한다.
먼저 제이린드버그, PXG, 지포어, 필립플레인 골프, 테일러메이드 어페럴, 풋조이 등 백화점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또한, 최근 골프웨어 시장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사우스케이프, 에코 골프, 헬베스코, 더 시에나 라이프 등 유러피안 감성의 럭셔리 골프웨어 브랜드도 신규 입점하여 백화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골프 매니아들이 선호하는 골프 클럽과 용품도 단독으로 선보인다. 심플한 디자인과 비거리 향상 기능으로 여성 골퍼들의 인기 골프 클럽인 '젝시오 화이트에디션 한정판'과 럭셔리 골프 브랜드의 대명사인 PXG의 GEN6 아이언 세트,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인 마제스티의 50주년 기념 모델인 서브라임을 국내 단독 최저가로 판매한다.
또한,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 골프 시장을 겨냥해, '파크골프' 팝업스토어도 진행된다. 우수 로컬 업체인 '스폴'과 신세계백화점이 협업하여 국내 파크골프 클럽 1위 브랜드인 '브라마'를 들여와 클럽 전시 및 판매 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한다.
가을 골프 시즌 시작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대로 골프웨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초대형 패밀리세일(아디다스 골프)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앱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하는 다양한 컨텐츠도 선보인다. ‘골프는 장비빨’이라는 신세계백화점 앱 활동 고객으로 이루어진 온라인 골프 커뮤니티에서는 행사 기간 중 구매 제품 리뷰를 올린 고객 대상으로 10명을 선정해 신세계백화점 3만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한 스윙 영상을 올린 고객 6명을 추첨해 KLPGA 조아란 프로와 함께 하는 대면 레슨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 선현우 패션담당은 "이번 골프페어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컨텐츠와 행사는 물론 물량과 할인율도 파격적으로 준비했다"며 "추석 이후 골프 시즌을 기다리는 골프 마니아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 혈세 건보” 중국인 ‘최다’ 이용...금액만 무려 1조 1800억원
- '한국 홀대 논란' 애플, 내년에 인텔리전스 한국어 지원
- 미국발 불확실성에 프라임 오피스 가치 재조명…'플라이크 은평' 눈길
- 한국인, '유튜브'에 빠져 산다
- bhc “자사앱으로 주문하면 가격 할인 검토”
- "회장님이 사고쳤다"...난리 난 '이 회사'
- '외로운 솔로' 100명 모집에 '공무원·교사·간호사' 3286명 몰렸다
- 수사 탄력 붙나…'명태균·김영선' 새벽 구속
- 디딤돌대출 한도 축소…돈줄 막힌 서민 ‘발 동동’
- "외국인 없인 안 돌아가요"···기업 73%, '외국인 채용 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