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중국` 10월 24일 OBT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중국 서비스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10월 2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의 중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텐센트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중국 OBT 일정을 공개했다.
중국 이용자들은 10월 14일 가문명 사전 생성을 시작으로 10월 18일 사전 다운로드, 캐릭터 사전 생성을 거쳐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 중국 사전 체험은 오늘부터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월 19일 사전 체험 피드백 바탕 OBT 준비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중국 서비스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10월 24일 시작한다고 밝혔다.
검은사막의 중국 서비스를 담당하는 텐센트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중국 OBT 일정을 공개했다. 중국 이용자들은 10월 14일 가문명 사전 생성을 시작으로 10월 18일 사전 다운로드, 캐릭터 사전 생성을 거쳐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검은사막 중국 사전 체험은 오늘부터 시작한다. 워리어, 무사, 다크나이트 등 총 8개의 클래스를 우선적으로 선보이고 매주 신규 클래스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사전 체험 피드백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OBT를 준비할 계획이다.
검은사막은 서비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글로벌 대표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다. 150여개국에서 서비스하고 있으며 누적가입자 5500만명 이상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이용자는 다양한 스타일의 매력을 가진 28개 클래스와 화려한 액션을 기반으로 한 짜릿한 전투, 자유롭고 방대한 월드 등 검은사막만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아인 `동성 성폭행 혐의` 불송치…경찰 "증거 불충분"
- "벌금만 2억7000만원"…아버지와 아들, 국립공원서 도대체 뭘 훔쳤길래
- 해리스, 또 웃었다…"선거인단 최다경합주 펜실베이니아서 오차범위밖 앞서"
- "잔소리 해?"…아버지 살해하고 아파트 저수조 숨긴 30대
- 중국서 3개월만에 또 일본인 피습…초등생 등교 중 흉기에 찔려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