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투킹2' 크래비티 "퍼포먼스로 인정받을 기회, 독창적 매력 보여줄 예정"

정빛 2024. 9. 19. 12: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가 '로드 투 킹덤2'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크래비티는 19일 서울 강남 논현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Mnet '로드 투 킹덤: ACE OF ACE(이하 '로투킹2')' 제작발표회에서 "퍼포먼스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독창적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했다.

여기에 수많은 보이그룹 멤버의 롤모델로 꼽히는 샤이니 태민이 '로투킹2' MC로 나서, 후배들을 도울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Mnet '로드 투 킹덤 : ACE OF ACE' 제작발표회, 크래비티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4.09.19/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그룹 크래비티가 '로드 투 킹덤2'에 임하는 각오를 다졌다.

크래비티는 19일 서울 강남 논현 엘리에나호텔에서 열린 Mnet '로드 투 킹덤: ACE OF ACE(이하 '로투킹2')' 제작발표회에서 "퍼포먼스로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라며 "독창적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했다.

'로투킹2'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 일환으로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2020년 방송된 시즌1에 이어 약 4년 만에 새단장을 마치고 컴백했다.

이번 시즌에는 더뉴식스, 더크루원,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등 7팀이 사활을 걸고 경쟁을 펼친다. 여기에 수많은 보이그룹 멤버의 롤모델로 꼽히는 샤이니 태민이 '로투킹2' MC로 나서, 후배들을 도울 예정이다.

매력과 실력을 겸비한 자타공인 퍼포먼스 최강팀 크래비티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독창적인 매력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고 귀띔했다.

이어 "저희가 퍼포먼스로 인정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다고 생각한다. 이 기회를 잡고 퍼포먼스로 인정받겠다"고 각오했다.

Mnet '로드 투 킹덤: ACE OF ACE'는 19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