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새 유니폼 공개…FCMM과 용품 후원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배구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가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삼성화재는 19일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면서 새 유니폼도 소개했다.
이와 더불어 삼성화재와 FCMM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삼성화재는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 대회에서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로배구 대전 삼성화재 블루팡스가 새 유니폼을 공개했다.
삼성화재는 19일 "라이프 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FCMM과 용품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면서 새 유니폼도 소개했다. FCMM은 경기력 향상을 지원할 수 있는 경기복과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라이프 웨어를 선수단에 지원한다.
이와 더불어 삼성화재와 FCMM은 팬들을 위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구단 관계자는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FCMM과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면서 "FCMM과 함께 더욱 다양한 팬 서비스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FCMM 김원준 상무는 "삼성화재와 협업을 통해 FCMM을 더욱 널리 알리고,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스포츠와 라이프 스타일을 연결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스포츠 팀과 협력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삼성화재는 2024 통영∙도드람컵 프로배구 대회에서 새로운 유니폼을 선보인다. 삼성화재의 첫 경기 상대는 우리카드로, 오는 22일 저녁 7시에 통영체육관에서 맞붙는다.
CBS노컷뉴스 임종률 기자 airjr@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제 이만기보다 김민재?" 씨름 괴물, 올해 벌써 5관왕! 통산 12번째 장사
- "삼재였는데 이제 하늘이 돕네요" 헐크의 아내 추석 선물은 우승 키스!
- '女 세계 1위, 왜 韓 안 왔나' 톱10 4명 빠진 코리아 오픈 해명
- '파리 아픔 딛고' 배드민턴 서승재-강민혁, 홍콩 오픈 정상
- "韓 씨름, 어렵지만 재밌네요" 중앙아시아 전통 스포츠와 의미 있는 교류
- '몸짱 스타, 드디어 꽃가마 탔다' 황찬섭, 생애 첫 장사 타이틀
- '亞 투수 최다 출장' 한화 정우람, 21년 현역 마무리
- '韓 최초 1000만 관중' SSG·롯데, PS 포기 못 해…한화는 사실상 아웃
- '女 세계 1위 없지만 英 스타 왔다' 韓 유일 프로 테니스 코리아오픈 개막
- '日 언론도 주목' 韓 축구 충격의 무승부 "10년 만의 홍명보 호에 6만 관중 야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