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빛나는 잘생김"...형섭, 반듯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net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 제작발표회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템페스트'는 블랙 수트로 멋을 냈다.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더뉴식스, 더크루원(에이티비오·저스트 비),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총 7팀이 등장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효진 기자] Mnet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 제작발표회가 19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엘리에나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템페스트'는 블랙 수트로 멋을 냈다. 형섭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ACE OF ACE)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다시 한번 재조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뉴식스, 더크루원(에이티비오·저스트 비), 에잇턴, 원어스, 유나이트, 크래비티, 템페스트 총 7팀이 등장한다.
카리스마 포즈 (한빈, 형섭, 태래)
"소년미 가득해"
결의에 가득찬 주먹
수줍은 하트
"템페스트 도전합니다"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