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투킹’ 태민, 첫 단독 MC 도전 “사고뭉치라 샤이니 멤버들 걱정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샤이니 태민이 첫 단독 MC 소감을 밝혔다.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로 엘리에나호텔에서 엠넷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드 투 킹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로드 투 킹덤'은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다.
지난 2020년 방송된 '로드 투 킹덤'이 '킹덤' 출전권을 얻기 위한 프리퀄 격 프로그램에 가까웠다면, 4년 만에 돌아온 이번 시즌은 독자적인 프로젝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샤이니 태민이 첫 단독 MC 소감을 밝혔다.
19일 서울 강남구 논현로 엘리에나호텔에서 엠넷 ‘로드 투 킹덤 : 에이스 오브 에이스(이하 로드 투 킹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진행된 제작발표회에는 제작진 최효진 CP와 조우리 PD, 7팀의 대표로 더뉴식스 최태훈, 더크루원 이건우, 에잇턴 재윤, 원어스 환웅, 유나이트 은상, 크래비티 세림, 템페스트 류가 참석했다.
‘로드 투 킹덤’은 실력과 잠재력을 갖추고 있는 보이그룹들을 재조명하는 K팝 보이그룹 라이징 프로젝트다. 지난 2019년 방송한 엠넷 ‘퀸덤’을 연출한 조우리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태민이 첫 단독 MC로 출연한다. 더뉴식스(THE NEW SIX), 더크루원(ATBO·JUST B), 에잇턴(8TURN), 원어스(ONEUS), 유나이트(YOUNITE), 크래비티(CRAVITY), 템페스트(TEMPEST) 총 7팀이 출연한다.
데뷔 이래 첫 단독 MC에 도전하는 태민은 “MC를 하며 많이 배우고 있다. 출연자들과 제작진이 열심히 하는 것을 보며 저도 많이 영감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좋은 취지에 하고 싶은 마음도 컸지만 진행을 잘 할 수 있을까 부담도 됐다. 누가 되지 않을까 걱정이 됐다. 이전에 MC를 했을 때 사고뭉치였다”고 웃으며 “이런 자리를 통해서 이런 경험을 먼저 겪어본 사람으로서 격려와 응원을 해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샤이니 멤버들의 조언에 대해선 “막중한 역할을 맡다 보니 걱정을 많이 했다”고 전했다.
지난 2020년 방송된 ‘로드 투 킹덤’이 ‘킹덤’ 출전권을 얻기 위한 프리퀄 격 프로그램에 가까웠다면, 4년 만에 돌아온 이번 시즌은 독자적인 프로젝트다.더보이즈를 비롯해 온앤오프, 펜타곤 등 다수 실력파 보이그룹들을 조명한 ‘로드 투 킹덤’이 리브랜딩을 마치고 돌아왔다.
최 CP는 “이 프로그램을 기획하면서 K팝신에 대해 많이 고민했다. 한 해에 데뷔하는 아티스트가 많은데 기존의 로드 투 킹덤이 더보이즈 같은 걸출한 우승팀을 배출하기도 했고 많은 아티스트들이 글로벌하게 각인시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기존 콘셉트와 다르게 대중 음악신에서 세계적으로 그룹을 알릴 수 있도록 새롭게 기획했다”고 말했다. 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지원, 이동준에게 프러포즈 받았다…실제 연인 될까 (‘여배우의 사생활’)
- 김다현, ‘11살 차이’ 김연아 닮은 큰 언니 출격…‘한일톱텐쇼’ 가족 30명 총출동
- ‘트로트 커플’ 은가은♥박현호, 결혼 임박 했나?…‘신랑수업’ 합류
- ‘마법 융단’ 부르던 19기 순자가 왜? 구급차 끌려가는 모습 포착돼 논란 확산
- 전남편에게 ‘양육비’ 못 받았던 조민아, 깜짝 근황…보험사 팀장 됐다
- 72세 이용식, 8년만에 얻은 딸 이수민 결혼 5개월만 임신에 오열(조선의 사랑꾼)
- 함소원, 진화와 재결합?…이혼 후 스킨십 있냐는 질문에 “많아요”
- 박나래 유튜브 첫 장식 한혜진 “다음 게스트 그분(전현무)이냐? 나쁘지 않은 선택”(나래식)
- 화사, 12살 연상과 열애설 후 심경…“좋은 사람이 생기면 알아서”(‘인생84’)
- ‘브래지어 끈이 내려갔다’ 한평생 짝짝이 가슴으로 서럽게 살아온 주인공→‘콤플렉스 극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