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내달 8일 '톡톡! 임산부와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부천시와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다음달 8일 부천아트센터에서 제19회 임산부의 날(10월10일)을 기념해 '톡톡! 임산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임산부에 대한 사회적 배려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부천시립합창단 태교음악회와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천=뉴시스] 정일형 기자 = 경기 부천시와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다음달 8일 부천아트센터에서 제19회 임산부의 날(10월10일)을 기념해 '톡톡! 임산부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를 연다고 19일 밝혔다.
임신과 출산의 중요성을 일깨우고 임산부에 대한 사회적 배려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부천시립합창단 태교음악회와 토크콘서트가 진행된다.
관내 보건소 등록 임산부이면 동반 1인까지 부천시 공공서비스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20일 오전 10시부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선착순 240명이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임산부의 날 행사가 임신과 출산의 소중함을 알고 가족에 대한 사랑을 나눌 수 있는 좋은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임산부를 배려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만들어 가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ih@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6세 주병진, 22살 연하 ♥최지인과 결혼? 자녀운 봤다
- 박나래, ♥︎양세형과 열애설에 입 열었다 "루머 아냐"
- 클라라, 확 달라진 외모…성형 의혹에 민낯 공개
- 김준호, ♥김지민에 '2캐럿 다이아' 프러포즈…"가격 듣고 귀 빨개져"
- "김건희 방문한 곳이냐"…尹 자문의 성형외과, 별점 테러
- 박하선, 지하철 불법촬영 당해 "치마 밑으로 카메라가…"
- 이세영, 얼굴 전체 성형 후 근황…여대생 미모
- '김태희♥' 비, 안타까운 소식…"여러분 죄송합니다"
- 대형 방송 사고 김태리…SBS연기대상서 "MBC…"
- "반쯤 누워 게임만 했다"…송민호 '부실복무' 주장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