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김성주·붐, 국민 트로트 스타 찾기 몰두

문화영 2024. 9. 19. 11:1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성주와 붐이 세 번째 트로트 황제를 발굴한다.

19일 TV조선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시즌3(이하 '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김성주와 붐의 티저 영상을 올렸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우승자 탄생을 목표로 한다.

이 가운데 앞선 시즌들에 앞서 다시 한번 '미스터트롯'을 이끌 김성주와 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저 영상 공개…9월 24일까지 참가자 모집

TV조선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시즌 3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조선

[더팩트ㅣ문화영 기자] 방송인 김성주와 붐이 세 번째 트로트 황제를 발굴한다.

19일 TV조선 오디션프로그램 '미스터트롯' 시즌3(이하 '미스터트롯3')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김성주와 붐의 티저 영상을 올렸다. 시즌 1, 2를 함께한 두 사람은 이번 시즌에도 함께하며 참가자를 응원하는 건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할 예정이다.

'미스터트롯3'는 대한민국에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킨 대표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임영웅 안성훈에 이은 세 번째 우승자 탄생을 목표로 한다. 파격적인 변화와 수상자의 역대급 혜택을 알리며 공개 전부터 화제다.

이 가운데 앞선 시즌들에 앞서 다시 한번 '미스터트롯'을 이끌 김성주와 붐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과감한 변신을 한 채 트로트 황제를 꿈꾸는 예비 스타들의 도전 의지를 불태우게 만들었다.

먼저 김성주는 '미스터트롯'의 바텐더로 변신해 칵테일 셰이커를 흔든다. 그는 "손님, 어떤 미스터를 원하십니까?"라고 물은 뒤 '빛나는 비주얼' '절절한 감성' '강렬한 퍼포먼스' '뛰어난 가창력' 등이 적힌 키워드로 참가자들의 매력 포인트를 언급한다.

그런가 하면 붐은 스탠드 마이크를 잡고 흥 넘치는 목소리로 "2024 그가 온다"라고 말한다. 이어 "국민 스타가 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반드시 잡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지원자들의 참여를 격려한다. 끝으로 "'미스터트롯3' 커밍 순. 절대 놓치지 않을 거예요"라며 능청스러운 몸 개그를 더한다.

'미스터트롯3'는 올 연말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참가자 모집은 9월 24일까지 진행된다.

culture@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