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인 집중! 시화MTV 거북섬에 펫 프렌들리 하우스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화MTV 거북섬에 조성중인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주상복합단지에서 전세대 오션뷰와 테라스 설계 특화인 오피스텔에 펫프렌들리 하우스를 콘셉트로 계획되고 있어 많은 펫 패밀리들에게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이 위치한 시화MTV는 여의도 면적의 3.4배에 이르는 첨단 해양레저 복합단지로 생활, 레저, 교육, 주거 등의 복합적인 라이프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서해 바다와 인접하여 자연이 어우러진 우수한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화MTV 거북섬에 조성중인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주상복합단지에서 전세대 오션뷰와 테라스 설계 특화인 오피스텔에 펫프렌들리 하우스를 콘셉트로 계획되고 있어 많은 펫 패밀리들에게 관심을 이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이 위치한 시화MTV는 여의도 면적의 3.4배에 이르는 첨단 해양레저 복합단지로 생활, 레저, 교육, 주거 등의 복합적인 라이프 인프라를 갖추고 있으며, 서해 바다와 인접하여 자연이 어우러진 우수한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로 인해 도심이 가진 편리한 인프라와 함께 자연을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오션시티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내부 시설에는 프리미엄 오션뷰와 함께 스마트한 주거 생활을 만드는 스마트홈 시스템부터 최첨단 보안 시스템, 공기 청정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은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펫 패밀리를 겨냥하여 펫 친화적인 시설을 갖추고 있는 펫 프렌들리 하우스라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펫 서비스 전문기업 ‘위드랜드’와 함께 펫 패밀리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계약자 및 입주자만을 위한 멤버십을 함께 제공하여 높은 관심을 이끌고 있다.
‘위드랜드’는 펫 라이프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반려동물과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 리조트부터 펫 파크, 미용, 카페, 아카데미 등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직영 시설을 갖춘 기업이다. 이번 분양을 통해 계약자 및 입주자에게는 위드랜드의 호텔, 리조트 및 직영시설을 즉시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이 제공되며, 이를 통해 펫 패밀리에게는 모든 생활을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펫 라이프스타일을 실현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단지 내 입점 예정 중인 위드랜드 시흥점을 통해서 아쿠아펫, 펫 유치원, 펫 호텔링, 펫 미용, 펫 스파, 반려인을 위한 시설을 단지 내에서 바로 누릴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의 공간 안에서 펫 패밀리 모두에게 최적의 주거 환경이 갖춰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추가로 입주민을 위한 피트니스, GX룸, 사우나, 어린이집, 카페테리아 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편의시설 및 커뮤니티 시설도 단지 내 마련된다.
‘시화MTV 푸르지오 디오션’ 견본주택은 경기도 시흥시 배곧동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6년 5월 예정이다. 이번 견본주택에서는 펫 프렌들리 하우스를 지향하는 공간답게 견본주택 방문을 펫과 함께 입장이 가능하며 펫 포토존 및 다양한 이벤트들과 함께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계좌로 53억원 은닉" 장근석 모친 연예기획사, 2심도 패소
- “내가 나락 보냈냐” 분노한 빠니보틀, 곽튜브와 여행 영상 올리고 남긴 한마디
- ‘오징어게임’ 정재일·츠베덴 서울시향 음악감독, 마침내 만난다
- “한국 맞냐” 매장 앞 남의 음료 벌컥벌컥 마신 남성, 누리꾼 ‘경악’
- “아이유~ 착한 사람!” IU 또 통큰 기부 2.25억원
- “명절에 갈 시댁 없어 슬퍼”…‘비혼’ 유튜버, 한달 넘게 해외여행하며 기혼자 ‘조롱’?
- “승무원은 절대 안 먹어”…기내 ‘더러운 비밀’ 폭로한 美 조종사, 대체 뭐길래?
- “돈은 세컨드한테만” “男 정액 총량 정해져 있어”…황당한 공기업 인문학 강연
- “이런 변이 있나”…야구장 관중석에서 발견된 ‘인분’ 누리꾼들 충격
- 설마했는데…“연휴 동안 200억 벌었다” 망하던 ‘엔터 명가’ 술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