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신서버 'BNS 네오' 사전예약···다음달 16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036570)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앤드 소울(블소)'의 새로운 서버 'BNS 네오(NEO)'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BNS 네오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서버다.
BNS 네오는 다음 달 16일 국내 서비스가 시작된다.
엔씨는 BNS 네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036570)가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앤드 소울(블소)’의 새로운 서버 ‘BNS 네오(NEO)’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BNS 네오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서버다. 착용 장비에 따라 습득하는 무공이 달라지고 다양한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만의 개성 있는 스킬 조합으로 플레이하는 방식이다. BNS 네오는 다음 달 16일 국내 서비스가 시작된다. 향후 글로벌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엔씨는 BNS 네오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받는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캐릭터의 초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종족, 직업, 지역 등 게임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BNS 네오는 검사, 권사, 역사, 기공사, 암살자, 소환사, 린검사 등 7개 직업으로 구성된다.
엔씨는 BNS 네오의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오픈 기념으로 구독자 1만 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암영’ 외형 무기를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동영 기자 ji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구 데려오면 10만원 현금 지급'…파격 보상에 500만명 몰려든 '이것'
- 경찰, ‘남성 성폭행’ 혐의 유아인 불송치… “증거 불충분”
- '기부천사' 아이유가 또…데뷔 16주년 맞아 2억2500만원 쾌척
- FC서울 린가드, '무면허 전동킥보드 의혹'에 밝힌 입장은…'규정 몰랐다'
- '김지수 1군 데뷔전' 브렌트퍼드, 카라바오컵 4라운드 진출
- '취업 안 하니' 20만 원, '결혼해야지' 15만 원…고모, 돈 내고 잔소리하세요
- 그 돈이면 해외 간다더니…일본 제치고 추석 인기 여행지 뽑힌 '이곳'
- '역대 최악이다' '주장의 수치'…이게 손흥민에게 한 말이라고?
- '이 옷도 완판각?' 정용진 회장 승진 반년 만에 SNS에 올린 티셔츠 사진
- '우리 조상 묘인 줄' 남의 묘 발굴해 화장까지 한 60대…법원 판단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