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허미미, 승부사 기질→국가대표급 애교 반전 일상 대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리 올림픽 2관왕' 유도 선수 허미미가 '전참시'에 등판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14회에서는 세계를 메치고 온 유도 선수 허미미가 유도 실력까지 쏙 빼닮은 붕어빵 동생을 전격 공개한다.
2024 파리 올림픽 유도 은메달리스트 '흥미미' 허미미의 반전 일상은 오는 21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리 올림픽 2관왕’ 유도 선수 허미미가 ‘전참시’에 등판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14회에서는 세계를 메치고 온 유도 선수 허미미가 유도 실력까지 쏙 빼닮은 붕어빵 동생을 전격 공개한다.
2024 파리 올림픽에서 여자 57㎏급 개인전 은메달과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한 허미미는 이날 유도 국가대표이자 단체전 동메달리스트 김지수와 경북 문경을 찾는다. 평소 친자매처럼 지낸다는 두 사람은 눈만 마주쳐도 소녀처럼 웃는 등 자매 케미를 발산하는데. 이들의 방문 목적은 허미미의 친동생 허미오의 2024 아시아 유·청소년유도선수권대회 참전을 응원하기 위한 것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그 가운데 허미미는 올릭픽 당시 선보였던 승부사 기질은 온데간데 없이 국가대표급 애교를 장착한 반전 일상으로 눈길을 고정시킨다. 허미미는 이동하는 차 안에서 노래방을 개장(?)해 흥을 폭발시키는가 하면 자신의 주특기 함박웃음을 내내 지어 보이며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허미미와 똑 닮은 여동생 허미오 자매 일상도 본방송을 통해 베일을 벗는다. 데칼코마니와 같은 허미미, 허미오 자매의 모습에 참견인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허미오와 반갑게 인사를 나눈 허미미는 김지수와 함께 유도복으로 환복 후 간단한 몸풀기 훈련에 돌입, 유도할 때만큼은 진지한 눈빛으로 돌변해 감탄을 자아낸다. 국가대표의 등장에 현장에 있던 수많은 이들의 시선은 허미미와 김지수에게로 향하고 급기야 두 사람의 훈련 과정을 촬영해간다고.
특히 허미미는 많은 사람들의 환대 속에서 자신을 알아보는 사람들과 사진을 찍어주고 급 사인회를 여는 등 유도 관계자들을 비롯한 팬들과 교감한다. 그는 팬들과 사진 촬영을 이어가는 모습으로 유도계의 샛별임을 입증한다고 해 그 현장이 더욱 궁금해진다.
2024 파리 올림픽 유도 은메달리스트 ‘흥미미’ 허미미의 반전 일상은 오는 21일(토)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해 보기 싫어서' 김영대-이상이 관계성 복선 되짚어보기
- 에스팀X하이컷, '아이엠어모델 렛츠 캣워크 스타' 오디션 챌린지 진행
- '티처스' 고2 내신왕, 평균 수면 시간이 2시간 30분?…모두 경악
- [인터뷰] 전진선 양평군수, “환경도시 양평 향한 군민·공무원 소통행정 거듭할 것”
-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한예리 "한석규=롤모델, 무조건 해야겠다 생각"
- 美 연준, 4년만에 0.5%p '빅컷'…추가 인하 시사
- [단독]현대차, 구글 웨이모와 협력…로보택시 위탁생산 타진
- [단독] 전기화물차 보급 8월까지 1.2만대…연간 목표 5.7만대 '적신호'
- 애플 AI 기능, 내년부터 한국어 정식 지원
- 하이젠에너지, 수전해 핵심 소재 '실증 성공'...수소 생산 가격 낮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