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BNS NEO' 사전예약 진행…10월 16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PC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을 새로운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서버 'BNS NEO' 사전예약을 19일부터 시작한다.
BNS NEO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서버다.
BNS NEO는 10월 16일 국내 서비스할 예정이며, 향후 글로벌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는 PC 온라인 게임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을 새로운 환경에서 즐길 수 있는 서버 'BNS NEO' 사전예약을 19일부터 시작한다.
BNS NEO는 블소 고유의 판타지 배경을 현대적으로 리뉴얼한 서버다. 착용하는 장비에 따라 습득하는 무공이 달라지며, 다양한 스킬을 선택할 수 있다. 이용자만의 개성 있는 스킬 조합으로 플레이 가능하다. BNS NEO는 10월 16일 국내 서비스할 예정이며, 향후 글로벌 출시도 계획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BNS NEO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월영' 의상과 함께 초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무기 상자를 보상으로 받는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종족, 직업, 지역 등 게임관련 다양한 정보들도 확인 가능하다.
공식 유튜브 채널도 오픈했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업데이트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다. 오픈 기념 구독자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독자 1만명 달성 시 모든 이용자에게 '암영' 외형 무기를 선물로 제공한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구하라 전남친 최종범에 "저런 X은…" 댓글 쓴 누리꾼, 헌재는 "모욕죄 아냐"
- 귀경길 '내비'의 배신…"시골길 5시간 갇혔다"
- "반려견 배변 안 치우고, CCTV 아래서 성행위도" 무인 매장의 빌런들
- 돌싱남녀 꼽은 '명절 스트레스' 해소법…女 "남편과 시댁 험담" 1위 [결혼과 이혼]
- 가만 있는데 '4중 추돌'…'불법 주정차'라 과실 있다? [기가車]
- 역대급 폭염, 정신건강도 위협…기온 1도 오르면 우울감 13%↑
- '베테랑2', 개봉 6일째 400만 돌파…'파묘'보다 빠른 흥행 속도
- 尹, 오늘 체코 순방길…'K-원전 정상외교' 총력
- "반등 계기가 없다"…위기의 건설업
- "금리 인하 땐 비아파트 주목"